본문 바로가기

2016/08

(16)
오버를 안해도 기본클럭이 4.0으로 높기때문에 메인보드는 뭐 sli 안할거면 저거 써도 되겠지만 파워랑 브가는 아쉽네요... 론즈 껍데기만 둘러쓴 세어... 내부 부품이 타사 론즈보다 더 부실합니다... 브는 980 중에서 가장 품낀 매트릭스...감성 따라 간다면 그러려니 하지만 겜성능만을 본다면 돈낭비가 되지요. CPU쿨러 사제로 다는거랑 SSD용량만 올리시면 완벽할듯.. 아니 뭔 글들이..ㄷㄷㄷ 파워가 차고 넘치는 건 아니지만 600정도면 충분히 쓰고 남을텐데 뭔 소리인지 모르겠군요... 개인적으로 커세어는 싫어해서(모양만 이쁘고 비쌈) 다른 600파워를 추천해주고 싶군요. ssd는 다른분들 말대로 256 이상~ 하드는 스턴도 좋지만 스턴에서 게이트에서 도시로 넘어가서 요즘 많이들 쓰시더군요... 4790k 같은 경우 오버를 안해도 기본클럭이 4..
내가 고백했는데 니 마음이 나랑 다르면? 가장 중요한건 님이 그 동생을 좋아하냐는거 안 좋아하면 "아니 ㅎㅎ 그런거 아닌데~"좋아하면"솔직히 너 이성으로 생각되는데, 내가 고백했는데 니 마음이 나랑 다르면 우리 사이가 지금이랑 달라질까봐 쉽게 좋아한다고 얘기를 못하겠다." 이러면 되죠. 여자는 남자들이 자기좋아해주길바라는 그런심리가있어서 님에게 호감이없어도 자기 좋아해주길 바라는 마음인거 같고, 그래서 그냥 스스로 또하나의 美적동기부여를 가지고싶어서 인기의 우월감을 느끼고싶어서 물어본거같은데 님이 좋아하는거같기도아닌거같기도 라고하면 여자는 아 좋아하는구나! 라고생각하지요. 그럼 여자는 아이!! 오빠 나 좋아하네, 나인기많구나 라고 스스로 자아도취를 느끼고싶어하는것에 님이 재료로 쓰인겁니다 ㅋㅋ 이제 여자는 님이 자기를 좋아하는지알고 쉽게 생각할..
젊은 사람들이 다 빠져 나가고! 어디에 분들이 하신 말씀 다 맞다고 생각합니다만, 지역과 농사 직종에 따라 대하는 태도가 달라질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젊은 사람들이 다 빠져 나가고 몇몇 노인들만 남아 일손이 딸리는 조그만 마을에 정착했을 때는... 마을에 오는 사람이 누구든 무조건 반가울 수밖에 없을 것이고 해서 빨리 정착하도록 도와주는 사람도 나오겠지만!! 사람은 넘쳐나고 토지는 부족한 곳에 온다거나 경쟁 직종(예: 사과, 수박, 참외 같은 과일 생산하는 일이나 돼지 사육, 양계같은 축산업 또는 인삼 같은 특산물)으로 온다면 별로 환영 못 받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견제까지 받을 수도 있습니다. 외국인 노동자에게만 저러는 것도 아니죠. 제 친척이 산의 화훼농장에서 한 일년 일했는데 불도 안 넣어주는 비닐하우스에서 다른 외국인 노동자..
케이블 뭉치 안에 숨어있었습니다. 아... 제가 말을 잘못한거 같습니다;;; 파워에서 나오는 메인보드 전원 4핀을 찾고 있는데, 커세어 750 CX는 6+2핀 같습니다. 조립 동영상 둘러보니 대부분 4+4핀 이군요 ㅠㅠ.. 아....그런경우도있군요 ;;;그러면 방법이없네여 ... 아 ㅡ.ㅡ;;;글쓴이 분께서 착각하셨나 봅니다... 그건 그래픽카드 용이에요 ... 6+2 vga 전원 입니다!! 착오 없으시길... 요기보세요 ...그래픽 용이에요 ;;; 찾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다. 어라?! 그럼 이게 없는데... 아!!! 찾았습니다. 케이블 뭉치 안에 숨어있었습니다. 국내 정발제품이고.... 윈도우즈7 소프트웨어 목록에는 무선네트워크 드라이버는 나오지도 않습니다 ㅜㅜ.. 네트워크 드라이버 하나 있는데 이건 유선 ..
램고장일지!.. 램소켓고장일지는...? 데드라이징 파크라이하고 파워맛가 교체하고 gta 5기다리는중!!! gtx 급이 전기를 많이 먹지요? 램 금색부분을 물티슈로 닦고 물기 제거한다음.. 램 꼽는 부분도 에어 스프레이 없음. 물티슈 접어 먼지제거 하세요!! 물기딱고 장착하면 8기가 인식될듯! 오버하지않는이상 고장날일은 없을듯! 램 부분 g스킬 냉열판 되어 있는거라서 반도체 부분이 안 들어 나보여서 못해봤어요! 나름 빵빵한 오버클럭용 시스템인데오. 파워는 모르는 상태이고... 글카는 2세대 정도 지나면 한번 교체해야 합니다. cpu 처럼 5년 이상 울궈먹기에는 글카의 세대간 성능 전성비 차이가 너무 커요. 사제쿨러는 장착시 장력조절을 잘 해야됩니다. 아무케나 꽉꽉 조이면, 메모리쪽에 문제가 생깁니다. 램고장일지.. 램소켓고장일지는...
저는 과감하게 포도알 다 떼서 씻어서? 껍질에 잔류 농약 있을거 같아서 먹지는 않네요. 저도 그 이유로 꺼림직해서 아깝지만 껍질을 버리고 있거든요. 저는 건강때문이 아니라 맛있으려고 먹기때문에 씨도 안먹고 껍질도 안먹습니다. 맛있는건 맛있는대로 먹을래요. 궂이 맛없게해서 안먹고 아직 건강 염려할 나이가 아니여서 맛을 더 추구하시는듯!!! 저도 어렸을땐 당연히 그랬었죠 ㅎㅎ 티비에서 봤는데 씨는 뱉는게 좋고 껍질은 먹는게 좋다고 하네요. 씨는 그냥 통째로 삼켜봐야 변으로 배출되니까 먹으나마나 아무래도 뱉어내는게 좋겠죠. 최대한 깨끗이 씻어서 껍질씨 다먹어요. 잘하시고 계시네요. 껍질째 먹는게 좋긴 좋아요~ 저는 과감하게 포도알 다 떼서 씻어 먹습니다. 특히 꼭지에 연결된 부위에는 자세히 보시면 이물질이 상당히 껴있어서 알다 떼서 깨끗이 씻어 먹..
예전에는 세종문화회관 뒤편골목이! 족발의 한번...단 줄이 좀 김맛은 보장합니다. 친구들 10명정도 대리고갔는데 단 한명도 실망한사람 없음!!! 족발 맛있어요. 제가 살면서 먹어본 족발 중에 2번째로 맛있었습니다. 예전에는 세종문화회관 뒤편골목이..집들이 그런대로 있었는데..지금은 모르겠군요..!! 오! 거기 아직도 있는데 뭔가 글쓴이분이 원하는 조용하게 먹을만한 곳이 좀 없지 않나 싶어서.. 북창동 골목길에 집이 좀 있죠. 옛날 냄새나는... 전 껍질째 먹습니다... 알맹이 쏙 빠진 껍질이 더 달고 맛 나던데 -0-; 네 껍질안쪽에 붙어있는 육즙이라고 해야하나 사실 그게 알맹이보다도 훨씬 맛있죠. ㅎㅎ 전그냥 다먹는데요 ..좀 심하게 씌굽긴 한데 ... 귀찮아서 그냥 다먹어요. 애초에 송이 채들고 알들 다 떼고 담아서 먹어요. 한주먹씩..
이혼무료법률상담 - 이혼시 재산분할 친권 등 이혼할때자녀문제 쉽지않은 결정! 하지만 새출발을 위해서는 도움이 필요할겁니다. 이혼무료법률상담을 해주는곳! 이혼시 재산분할 친권등 이혼할때자녀문제등 모든 법률적인문제를 무료로 상담해주는데..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장난이 아니네요..ㅎㅎ ^^;; 하루쟁일 방안에만 콕~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좀 긴 주말이라서 휴식을 취할수 있어서 좋네요.. 요번에는 이혼에 대해서 법률적인 도움을 받을수 있는곳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근래에 들어서 많이 늘어나는거 같네요. 그만큼 삶이 많이 변해가고 있는듯합니다. ^^;; 부모님세대에는 그냥 꾹~ 참고 살았는데.. 요즘은 그렇지가 않죠..^^ 참~ 말을 쉽지만 한가정이 갈라서는 일이니 만큼 신중하고 또 신중해야할 일인거 같습니다. 서로가 의견차이 없이 합의해서 한다면 좋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