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이야기

내가 고백했는데 니 마음이 나랑 다르면?

가장 중요한건 님이 그 동생을 좋아하냐는거 안 좋아하면 "아니 ㅎㅎ 그런거 아닌데~"좋아하면"솔직히 너 이성으로 생각되는데,
내가 고백했는데 니 마음이 나랑 다르면 우리 사이가 지금이랑 달라질까봐 쉽게 좋아한다고 얘기를 못하겠다." 이러면 되죠.


여자는 남자들이 자기좋아해주길바라는 그런심리가있어서 님에게 호감이없어도 자기 좋아해주길 바라는 마음인거 같고,
그래서 그냥 스스로 또하나의 美적동기부여를 가지고싶어서 인기의 우월감을 느끼고싶어서 물어본거같은데
님이 좋아하는거같기도아닌거같기도 라고하면 여자는 아 좋아하는구나! 라고생각하지요.


그럼 여자는 아이!! 오빠 나 좋아하네, 나인기많구나 라고 스스로 자아도취를 느끼고싶어하는것에 님이 재료로 쓰인겁니다 ㅋㅋ
이제 여자는 님이 자기를 좋아하는지알고 쉽게 생각할 가능성있구요.


어장관리들어가며 밥먹는용도나 커피먹는용도로 쓰일가능성있구요 ㅋㅋ

입장은 님을좋아하는데 먼저말해주길기다리는것보다는 주변에 남자가많다면 그냥 인기의우월감을느끼고싶은 그저 또하나의 대상에 선정되신겁니다ㅋㅋ
단둘이 몇번만나서 밥먹고 커피마시고 그런경우가 몇번있었다면몰라도..


여튼 전이야기는 잘모르니 저 대화면보자면 그냥 이런가같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