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나중에 지하철 타고 부산 구경이나 해야지!

시간이 지나서 가만히 생각해보니 부산에서 지하철 타고 생활하는 것이 주일 가긴 하지만 아무래도 지하철이 생활하는데 있어서 가장 편한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근처에 부산역에 내려서 서면까지 가면 웬만한 역까지 다갈 수 있기 때문에 자주 가게 되는데 지하철 노선 날 이용하다 보면 아무래도 편리한 대중교통이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들게 됩니다.


부산에서도 많이 멀리 떨어져 있는 곳이가 보고 싶다 면은 아무래도 웬만한 것을 다 지하철이 간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타고 간다면 편하게 갈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예를 들어서 해운대 가고 싶다면 부산역에 지하철 있기 때문에 부산역에 내리자마자 지하철 타는 곳으로 가서 해운대 가는 버스 지하철 타면 바로 가서 바다를 볼 수 있을 정도로 편리하게 대중교통이 잘 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근처에 광안리도 있는데 광안리도 지하철이 있기 때문에 광안대교를 구경할 수 있는데 광안리 조건 아무래도 지하철에서 내려서 바다까지 가려면 좀 걸어 가야 하는 거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주변을 구경하면서 걸어 갈 수 있는 걸리기 때문에 충분하게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을겁니다.

나중에 시간 나면은 바다 보러 가려고 생각 중인데 아무래도 부산에 놀러 갈 있는 시간적인 여유를 많이 잡아야 하는데 몇박 며칠 정도 잡으면 나는 남포역부터 시작해서 해운대 광안리 마린시티 센텀시티 등등 충분히 여유있게 반인 것을 구경하면서 놀러 다닐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