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오늘은 내일은! 어떤 옷을 찾아볼까!

바지 달라붙는다고 속바지 입는 사람도 있어요.

뭐 어차피 개인맘아닌가요? 속바지를 입던 말던 내가 그 안을 볼것도 아니고....

연예인이나 입지...??

일반인들은 거의 99%안입는다...??

사실 정확한 주제는 '격동적인 춤이 있는 무대에서' 굳이 바지를 입히는 이유이기는 했습니다만..........

얘기가 다가 저렇게......................


집 안이 보일수도 있으니까 입는거 아님?

입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거지..

바지안에 보여줄려고 입는건 아니자나?


짧은 반바지가 이쁘잖아요. ^^

헐 ㅋㅋ 다들 아이돌이 무대에 입었을 때하고 '안 입은 듯한' 영상이나 직캠 나오면 반응 틀리면서 왜들 그래여............. ㅋㅋㅋㅋㅋㅋㅋㅋ;;;

국의 억압된 환경에서 아이돌들이 죽어라 반바지만 입고를 입어도 반바지를 입는걸 보면.....

불쌍하다는 생각부터 들더군요...

자들이 계단에서 누르고 걷는건 안그러면 뭐라 할까봐 하는것처럼.....





사진 잘 감상하시고..

오늘은 여기까지만 적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조록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