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음식도 종류를 구분하면서 먹어야겠다.


가는 곳마다 차이가 있을지 모르지만 몇 10만 이르지 않고 제가 며칠 전에 받았는데 비 수면으로 어느 정도 안 팍 으로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내시경 받기 전에 인턴에서 여러 가지 정보 랑 증상 비교해서 역류성 식도염이라고 생각하고 갔다가 내시경 받았는데 경심한 위염이라고 하더라구요.


먹고 있으면 증상이 나아지질 않으신다면 편도 결석 일 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들리긴 하던데 말 그대로 편도 음식 찌꺼기 세균이 뭉쳐 밥 알처럼 현대 밖에 있는 거라고 정상은 침 삼킬 때 이물감이 들어요 육안으로도 보이고 핸드폰으로 쉽고 태양 표면 보세요.


양배 추가 좋다고 이야기하는 걸 많이 들었는데 양배추 한으로 먹어도 되고 그리고 죽도 틀린 거 거 위주로 금방 낫더라는 이야기로 들리긴 하는데 조심했는데 운동하면서 식단을 고치니까 많이 나아지더라구요.


아직 계속 나오거나 속 쓰리거나 헛구역질 하지 않으시니 다행이기도 하는데 먹는 거 조절해가면서 가베 같은 거 먹어주면 증상이 호전되기도 합니다만 느슨해지면 평생 안고 가야 되기도 한다는 이야기도 들리고 저도 좀 심한 역류성이었는데 내시경에는 멀쩡하게 나오더라고요 그런데 중 3 무선으로 갔다고 하니까 4시간만 놓치지 마시고 좀 더 정확하게 증상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노력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