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영화이야기

달달한 일본 한국 외국 로맨스 영화 추천 해봅니다.

국내외 다 포함해서 로맨스영화 볼만한거 몇작품 소개해봅니다.

 

물론 개인적인 로맨스 취향이지만.

 

집에서 가끔 혼자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한편씩 보네요.

 

그리고 집에서 영화받을려면 movie2014 점하고 net 접속해서

 

받아보세요. 영화자료많아서 좋음.. 물론 어른꺼도 많지만 ㅎㅎ

 

 

 

 

 

 

비긴 어게인

 

가장 최근에 잼나게 본영화네요.

 

마무리가 좀 아쉽지만..

 

음악도 좋고..good인 movie입니다.

 

 

오래된 영화지만

 

아직까지 말이 나올정도로

 

유명한 레전드 영화죠. 타이타닉

 

 

국내에서 인기많이 끌었던 영화

 

건축학개론

 

수지를 스타로 만든 그 첫사랑영화

 

 

반창꼬

 

나름 유괘하고 재미있지만

 

나름또 슬프기도 한영화

 

 

유일하게 재미나게 본 애니 로맨스영화

 

라푼젤..

 

 

조금 무서울수도 있지만

 

코믹이 가미된 오싹한연애

 

기대하진 않았지만..

 

그럭저럭 재미지게 봣네요.

 

soso movie~

 

 

 

그리고 4월이야기

 

요정도 되겠네요.

 

2015movie에도 많이 나왔으면 하네요.

 

즐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