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

(12)
근본적인게 뿌리부터 바뀌지 않으면! 그게 아니면 아예 흡연자의 비율을 줄이는 정책을 세우는게 맞는데, 1,이번 담배 가격 인상안은 절대로 흡연자의 비율을 줄이려는 의도가 아니라 줄어든 고를 채우기 위한 수단일 뿐인데... 대부분 사람들이 난 비흡연자니까 오르든 말든 상관없네~. 라는 마인드네요! 2,근본적인게 뿌리부터 바뀌지 않으면 담배은 오르나 마나라고 생각합니다.. 곰곰히 생각하고 글을 다시 읽어봐도 자 주제에 말이 너무 많다는 생각만 드네요.. 음.. 흡연자 인 취급 안했어요. 인은 애들도 오르내리는 계단에서 담배피고 꽁초버리고 가래침뱉는 흡연자들이죠. 3,우리 이에는 이런 흡연자는 없잖아요. 있으면 안피면 그만인 문제인데 너무 필수적인것과 대조하시는듯!! 진짜 끊기 어렵습니다. 안피면 그만 이라고 말씀하셔도 그 안피기가 어려워서...
사전에서 객관이 무슨뜻인지도? 그럼 때문에 대부분의 선진국가라 불리는 나라들을 보면 시민 단체가 활발하죠.. 18번을 흔히 엘리트주의, 무관심, 토착 세력 봉건화 등등의 말로 표현합니다.. 님아... 일기는 일기장에 쓰세요. 사전에서 객관이 무슨뜻인지도 함 찾아보시고... 그런 거 없음.. 구의 덜 떨어진 것들이나 이딴 소리 지어내지...? 왜라는 쓰레기들 짓 보면 다아는 사실. 오타쿠, 묻지마, 폭행이 풍습인 그런 시을.... 글 올린 거....일이나 근처...아닐가..? 모르고? 퍼오는 짓은!!! 국을 감히 일에 비교한다는게 말이 안되죠. 이 글은 비교가 아닌 일의 장점을 쓴 글입니다..
동네분이 말씀하신 것처럼! 앞서 글다신 분들은 글은 읽어보시고 혀를 차시는지...!! 흡연에 앞서 권이 당연히 우선합니다만 그렇다고 흡연이 무조건 규제와 규탄의 대상이 되는 것은 아닐텐데요. 위엣 분이 말씀하신 것처럼 흡도 자유권의 일부이기 때문에 존중받아야지요. 물론 존중받아야 할 때에요. 옳소~! ㅋㅋㅋㅋ웃고간다!! 그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아직까지는 전담배가 일반담배보다 많이 비쌉니다. 그리고 이건 제가 사회생활을 아직 덜 해봐서 그런진 몰라도 회사에서나 아파트 단지에서나 흡연자들이 스스로 나서서 흡연구역 지정하고, 꽁초처리하자고 정하는 모습은 여태껏 단 한번도 본 적이 없네요. 항상 담배에 피해를 받는 비흡연자들이 억지로 격리하다시피 구석진 곳으로 지정해주면!! 흡연자들이 궁시렁거리면서 우리의 세금이 어쩌고 ..
시설이 안되는 상황에서! 배가 그런케이습니다. 아니 배값은 전세계에서 제일 싼편인데 나는 배를 구입도 하고, 나라에 금으로 이바지도 해요? 착각하지마세요!! 님이 배 살때 낸 값은 순수하게 배를 산데 이용한거에요. 그돈을 그가 강제적 점을 했었기때문에 취한셈이란 겁니다. 인체에 해로운 배를 펴서 남에게 해를 끼치는 사람들이 국가에 이바지 한다?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들 보면 참 모자라다는 생각밖에 안듭니다.. 남한테 피해를 주고 있는데 어떻게 인취급을 안합니까? 최소한 이 핑계 저 핑계 안대고 피해 안주려는 노력이라도 하는거 보면 이렇게 까진 않나와요.!!. 글쓴분이 개념 흡연자라는 것도 아니고 님께 따질일도 아니지만 실상은 개념 흡연자들이 절대 다수입니다.. 흡연자들을 위한 시설이 부족한 것도 사실이지만 그걸로 정당화 될 순 없..
말이 이어진다고 이야기하세요? 근데 단이 아닌 연대로 배치 받으면 재수 좋으면 수색중대로 뽑힐수도 있어요. 저는 전혀 수색대나 수색중대 갈 생각이 없었는데 그냥 그때 당시 수색중대장이 저를 뽑는 바람에 수색중대로 들어간거라서 운이라고 봐야죠. 금 얘기나오면 기도 안찹니다.. 그 세금이란게 말이된다고 생각하세요?? 만약에 가에서 쌀을 일괄매입해서 팔고 그 수익을 세금으로 돌린다고 가정해봅시다.. 주식이니까 저가정책을 펴도 수익이 어마어마 할겁니다. 그러면 나도 쌀을 소비할때 세금을 낸 샘이니까 일종의 권리를 누려야 한다 이런주장을 펼수 있나요? 무슨 부랑 동업합니까? 그건 그냥 부가 시장경제를 무시하고 익이라는 명목하에 당하게 수익을 해서 생긴 수익입니다.
잘못하면 역류해서 물 나오는 구멍이~ 예전에 기억에 몇만원인가? 받았던거 같은데 걍 그거 직접하세요.. 뚤어뻥이나 약품사다가 그걸로도 안될때 부르는게 답.. 얼마전에 핫바나무가 껴서...불렀는데 몇만원 부르시더라구요.. 쭈욱 빨아드리는 기계로 처리가능하면 그정도구요.. 그걸로도 안되면... 액수가 커진다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하수구 뚫으려고 업자 불렀는데, 부르기전 견적 얼마냐 물어보니 이라더군요. 그래서 불렀는데 뚫고 나서 하는 말이 기름 으로 맊힌건 이랍니다 ㅋㅋㅋ 옵션을 이런데서만 봤는데 오프라인 에서 보긴 처음임 ㅡㅡ;; 가정집 하수구가 대부분 기름기지 그럼 뭐가 있길래 옵션을 거는지 부르기 전에 옵션이 따로 있는지 부터 물어보세요.. 날 도둑이네요.... 그게 뭐가 어렵다고.. 집에 뚫는 도구가 아예 없으신가요? 비닐 봉투 큰거를..
글만 줄줄이 쓰고 행동하지 않는 경우 님처럼 글만 줄줄이 쓰고 행동하지 않는 사람이 문제죠...... 남들이 주체사상이 있건없건 신경쓰지말고 먼저 솔선수범 하시길.. 그러면 따르지말라고 해도 다들 앞다퉈 쫓습니다.. 행동하지 않은 사람이 문제라고 하기에는 지금 사회적 분위기가 안보이시나요? 대표인가? 그 분이 앞에 나서 행동하면 옹호와 비판이 아닌 돌아온건 문제와 전혀관계없는 남의 사생활 뒤져서 지역비하와 비난과 조롱뿐입니다. 예전에 분신이나 동반같은 강압적인 방법도 사회적 이슈가 되어 크게 운동을 일으켰지만 지금은 무관심과 비난만 돌아옵니다... 요즘 인터넷에 글 함부로 잘못쓰면 취업도 못하게 만들어서 경제적으로 목조르는게 현실입니다... 무조건 구체적인 준비없이 행동한다고 옳은게 아니라는겁니다. 적어도 지금은 힘없는 학생이니 가만히 침묵..
뇌세김영어 렌탈 가격 등~ 안녕하세요.. 뇌세김영어에 대해 간략히~ 알아볼까요~~ 이미 영어의 필요성은 다방면에서 그 필요성이 많이 대두 되고 있죠. 물론 필요치 않는 분야도 있지만.. 실력을 키워드면 손해보지는 않는다는건 누구나 알만하죠..ㅎㅎ 그만큼 영어공부도 많이들하시는데.. 영어실력을 키워주는데 효과적인 학습방법제시해준다고 하네요. 뇌세김은 영어의 표현과 이해를 필요하는 모든 영역을 실제로 해보는 리얼 트레이닝이라고 하며.. 최다 특허와 명문대 출신의 교육 전문가분들이 기획에서 제작까지해서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두었다고 합니다. 아무리 오랜시간 영어를 해도 실력이 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방법을 바꾸지 않는다면 영어를 듣고 말할수 없다고 하네요. 외우지 말고 그림으로.... 원~어민의 일대일 발음등 코칭.. 영어교육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