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잘못하면 역류해서 물 나오는 구멍이~

예전에 기억에 몇만원인가? 받았던거 같은데 걍 그거 직접하세요..

뚤어뻥이나 약품사다가 그걸로도 안될때 부르는게 답..

 

얼마전에 핫바나무가 껴서...불렀는데 몇만원 부르시더라구요..

쭈욱 빨아드리는 기계로 처리가능하면 그정도구요..

그걸로도 안되면... 액수가 커진다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하수구 뚫으려고 업자 불렀는데,

부르기전 견적 얼마냐 물어보니 이라더군요.

 

 

 

 

 

그래서 불렀는데 뚫고 나서 하는 말이 기름 으로 맊힌건 이랍니다 ㅋㅋㅋ

옵션을 이런데서만 봤는데 오프라인 에서 보긴 처음임 ㅡㅡ;;

가정집 하수구가 대부분 기름기지 그럼 뭐가 있길래 옵션을 거는지 부르기 전에 옵션이 따로 있는지 부터 물어보세요..

날 도둑이네요....

 

 

 

 

그게 뭐가 어렵다고..

집에 뚫는 도구가 아예 없으신가요?

 

 

 

 

비닐 봉투 큰거를 넓게 펴서 , 테이프로 공기 안들어가게 밀봉하고 위에서 살짝살짝 눌러 보세요..

왠만한거는 다.. 해결.........

 

 

 

 

 

그거 잘못하면 역류해서 물 나오는 구멍에 똥 찌끄레기 끼어요 -0-;;;

에고~ 다음부터는 이런일이 생겨도 바로 처리할수있게끔..

장만해놔둬야겠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