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1

(10)
어디 이야기 꺼내셔서 당황했네요!! 넵. 저는 갑자기 저한테 어디이야기 꺼내셔서 당황했네요!! ㅋㅋ 훈련소에서만 1박 2일 인데.. 가는 곳 마다 1박 2일 아닌데... 이런 무지한 글쓴이같은 사람들이 보통 잘 알지도 못하면서 가짜사나이이 뭐니 1박2일밖에 안해? 이러면서 정보 흘리면서 생각하고 다님.. 네?? 모르니까 물어봤는데, 거짓정보를 흘렸다고요?!! 제가?? 제가 그냥 아쉽다고 했지 했습니까?? 본문내용보면 1박2일 하는걸로 확신에 차있으면서 딴소리 시전.... 도대체 몇 번째 줄 문장이 확신에 찬 '1박2일만 체험하는 진짜 사나이' 라는 의미를 지녔나요?!!
한 번 보고 외우는 건 잘하지만! 한 번 보고 외우는 건 잘하지만 얼마 안가서 잊어버리는 사람. 처음 외울때는 앞에 사람보다 오래걸리지만 한 번 기억!!! 한 건 앞사람보다 더 오래 기억하는 사람.. 수능관련 질문있으시면 쪽지주세요.. 재수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입시와 공부는 지겹도록 한것같네요. 제가 유일하게 도움드릴수있는 분야네요.. 동사의 3 단 변화를 따로 외울 필요가 있을까요??? IQ 50 차이나도 암기력이 떨어지는 1人!! 인터넷에서 호갱호갱하는사람이 차타고다니는사람들중에 몇%나 될까요!!! 그러니 호갱이라고 하는거지!! 그리고 일단 차를 이미 샀는데 쓰다보니 같아서 혹은 후회하며 호이라고 말하는걸수도 있고 그럼 있는차를 당장 갖다버립니까?!
그럼에도 욕심을 부린다면! 컴퓨터 자세히 아는 건 아니지만 SSD에 OS랑 게임 같이 설치해놓으면 전체적인 로딩 속도가 굉장히 빠릿해져서 좋습니다.. 그리고 GTA5면 사양이 꽤 높은 게임일텐데 그래픽이 650이라면 문제가 살짝 있겠네요. 롤이나 서든어택같은 캐주얼 게임이라면 최상옵으로도 돌릴 사양이지만, GTA시리즈면 권장사양의 격이 다릅니다.. 그리고 오지랖 딱 하나만 걸쳐보면 메인보드는 바이트 걸로 해보세요.. 해킨토시쪽으로 관심이 생기신다면 굉장히 좋은 옵션이 됩니다.. 지금도 쓸만 하실텐데요. 옵션 타협하면 gta5 도 할만 하시고요.. 다만 그럼에도 욕심을 부린다면 그래픽카드를 970 정도로 업글 하시고(960 가시면 체감이 그리 팍 나지는 않을듯 해서요!!) ssd 120~256 정도를 추가로 장착 하시고 ssd 에 ..
온전히 전자적인 장치가 느려진다는? HDD 처럼 기계장치가 아니고,, 온전히 전자적인 장치가 느려진다는 게... 이상한 겁니다.. CPU 또는 DDR 메모리는 사용시간이 지나도 느려지지 않습니다. 무슨말씀을 하고 싶은건지..? 그니깐 SSD가 전자적인 장치가 아니라는거예요? 말만 SSD지 안에 플래터가 들어간 제품인데 사용자를 속였다는 이야기인가요? 조각모음의 원리는요? 만약에 SSD가 온전히 전지적인 장치라고 했을때 조각모음이라는 의미가 있나요?? 제품의 하자가 있는거겠죠... 내가 가진 계산기가 1+1 을 했을때 2가 안나오고 3이 나왔으면 1+1은 2가 아니다라고 이야기를 하는게 아니라..내 계산기가 망가진게 아닐까도 생각해보셔야 한다는... 컨트롤러 데이터 제어의 문제가 당연히 있습니다..
있다가도 치킨이나 하나 시켜서 먹어야지..ㅎㅎ 배달 안 쓰는 게 좋아요... 장에 수수료 과하게 받아요. 10 ~ 30%... 결국 음식값 오르거나 양이 적어지거나 할게 뻔해요... 이건 하는 거 없이 중간 유통업체가 하나 늘은 것뿐이라 좋을 게 없죠... 저도 배달은 안씁니다. 당한 건 없지만 별로 좋은 얘기는 못 들어봐서... 저도 배달같은걸 지양합니다.. 보통 매장에 직접 콜해서 주문하는 편이죠... 보통 카드결제를 간단히 하려고 많이들 쓰는데 배달으로 카드결제까지하면 10%는 배달 회사가먹고 부가세 10% 가끔삥땅치는것도 못하고 카드 수수료까지 나가죠. 저희동네는 카드결제하면 배달 거부하는곳도있음...현금결제하면 천원 깎아주는곳도있고... 이건 배달 문제가 아니고 솔직히 그냥 그 가게가 이상한건데.. 배달민족 써봤는데 대부분의 업체들은 그냥 ..
평범한 데이트 코스가 무난하겠군요! 그렇다면 누구나 하는 평범한 데이트 코스가 무난하겠군요... 나이는 몇이며 차는 있는지 사는곳은 어디인지에 따라 조언이 달라질수도 있습니다... 서울이고 한살차이에요 ㅎㅎ.. 내일 비오면 어쩌지라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구체적인 정보가 너무 부족하군요. 한살차이라고만 하면 30대인지 학생인지 20대 직장인인지 저는 모르겠군요... 답변을 하시는 스타일을 보니 신중은 해도 세심함은 부족한편일듯한 느낌입니다만... 차가 있다면 데이트 할곳은 많습니다만 없다면 한정적이죠,.. 차가 없다면 경복궁 구경후 부암동 거닐면서 맛집 및 좋은 까페 구경 또는 인사동 데이트. 선유도 공원도 산책하면서 이야기 하기도 좋고요... 도시락 싸가지고 원당 종마 공원에서 피크닉.. 차가 있다면 파주 헤이리 프로방스 마을에서 식사및..
cr-5가격 씨알파이브 가격 등 넥스젠화장품 대해~ 에고~~ 오늘 하루종일 날씨가 에러~네요..ㅎㅎ 잠깐 나가서 운동좀 할려고 했더니... 우중충하니 날씨가 나가기도 애매합니다.. 요즘은 자주 나가지도 않는데도 불구하고 피부가 많이 건조해지네요.. 그만큼 관리도 중요하고 꾸준하게 신경을 써줘야하는데 여유치기 안은듯....ㅜㅜ 그래서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어줄만한게 뭐! 있을까요?? ㅎ 피~부관리는 모든 여성들에게 많은 관심사죠..ㅎㅎ 일명 박선영화장품이라고 알려져있는 cr-5가격(씨알파이브 가격)등 넥스젠화장품대해서 알아볼까요!! "변화 매일 잠들기전에 십분이면 됩니다." ㅎㅎ 라고 홈피에 소개되어있네요. 인공거미줄 단~백질?과 몇가지의 성장~인자 단백질등등 함유되어있다고..합니다. 넥슨젠이라는곳에서 유전공학의 기~술로 만들이지고 연구하고 개발하고 생산까..
양파를 건져서 믹서에 곱게 갈아~ 이거 따로 건강같은 곳에서 즙으로 파는 거 드셔도 되구요.. 전 그 즙을 몇번 참고 먹다가 도저히 못마시겠어서 직접 양파를 잘라 물에 20분간 끓여서 식힌 후, 식은 양파를 건져서 믹서에 곱게 갈아,.. 다시 삶아낸 물에 섞어서 냉장 보관 후 하루에 3컵 정도 마셨습니다.. 이거 약간 공을 들여야 되는 거라 번거로우시면 양파즙 그냥 파는 거 드세요.. 그리고 양파 효과 정말 좋아요... 제 형제들이 다 이걸로 굉장한 효과를 봤거든요.. 모두 피부 1년 키지로 다녀보고, 한약도 먹어보고 했습니다. 피부 선생님께서 한약 병행해도 된다고 하셔서_.. 하다하다 결국 문제가 너무 큰데 비해 차도가 없어서 그만 뒀구요.. 솔직히 피부 약으로 속도 많이 버려서 지치더라구요. 헛구역질도 나오고... 인터넷 뒤지면서 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