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있다가도 치킨이나 하나 시켜서 먹어야지..ㅎㅎ

배달 안 쓰는 게 좋아요...

장에 수수료 과하게 받아요. 10 ~ 30%...

결국 음식값 오르거나 양이 적어지거나 할게 뻔해요...

이건 하는 거 없이 중간 유통업체가 하나 늘은 것뿐이라 좋을 게 없죠...

저도 배달은 안씁니다. 당한 건 없지만 별로 좋은 얘기는 못 들어봐서...

 

 

저도 배달같은걸 지양합니다..

보통 매장에 직접 콜해서 주문하는 편이죠...

보통 카드결제를 간단히 하려고 많이들 쓰는데 배달으로 카드결제까지하면 10%는 배달 회사가먹고 부가세 10% 가끔삥땅치는것도 못하고 카드 수수료까지 나가죠. 저희동네는 카드결제하면 배달 거부하는곳도있음...현금결제하면 천원 깎아주는곳도있고...

이건 배달 문제가 아니고 솔직히 그냥 그 가게가 이상한건데..

배달민족 써봤는데 대부분의 업체들은 그냥 매뉴만 나오고 전화번호 링크만 나와서 내가 직접 전화해서 주문해야 한다는 ㅋㅋ..

전단지랑 별차이가 없었음...

 

 

 

 

 

 

요즘은 야식을 자주 먹는거 같아서...

좀 자제해야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ㅎㅎㅎ

 

 

 

 

 

있다가도 치킨이나 하나 시켜서 먹어야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