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6

(12)
특히한 사람 아니면 의식 못함! 거꾸로 오히려 상대방을 더 의식하는거 같네요. 보통 사람은 내가 생각하는 만큼 상대방도 그럴거 같은 생각을 하잖아요. 바둑을 두면서 비슷한 실력이면, 내가 상대방의 수를 읽는거 만큼, 상대방도 그 정도는 읽을걸 생각하면서 두잖아요. 상대방이 나보다 더 고수라면 내가 읽지 못하는 수를 읽을 수 있겠지만요. 내가 생각하는 만큼은 상대방도 생각할것이라 생각하는거처럼 내가 이 만큼 의식하니까,! 내 주변의 사람들이나 지나가는 사람들도 나 만큼 상대방에 대해서 의식할거라는 생각요. 근데, 솔직히 관심없잖아요. 하루에도 수십, 수백명을 지나치지만, 딱히 이쁘거나, 특히한 사람 아니면 의식 못하잖아요. 내가 좀 못생기고, 이상하고, 특히 하다고 지나가는 사람이 날 붙잡고 한소리 하는것도 아니고요. 크게 신경쓸것은 없..
새로사자마자 불량이 오는경우도 있나요? 4g 12800u 라고 적혀있네요.. 그 보드 사용가능한거는 정확히 어디서 확인가능할까요? H55 HD 제가 제조사 홈에서 확인...제조사 홈 메모리 지원 내용.. 제가 확인한표는 DDR3 1600(OC)/1333/1066/800 요래 되있네요.. 그냥 4g 12800U 팔거나 10600U 4g로 교환하세요... 팔고 새로 장만해야겠네요 ㅠㅠ 친절한답변 감사합니다... 속도랑은 상관없어요..JEDEC 규격대로 정해진 속도로 되는거기때문에... 그냥 램이 에러인겁니다.. 하나씩은 되도 풀슬롯일때 안되는경우도 있구요... 새로사자마자 불량이 오는경우도 있나요,,,, ㅜㅜ 제가 부품만 따로 산게 첨이라..
보드는 칩셋 종류 빼면 전원부는? 보드는 칩셋 종류 빼면 전원부는 대체로 상향평준화고 파워는 설령 싸더라도 정격이라고 적혀진거 사서 쓰는게 마지노선이라 생각하고.. (좀더 간다면 되도록 인증된 녀석을 사는게 좋습니다. 기본 품질은 대체로 되어있는거기에...) 모니터는 고장나면 자가 수리가 어려우니 최소한 AS가 되는제품을 사는게 낫다고 봅니다.. (질도 질이지만...) 드가 암울하긴한대 내장그래픽을 쭉 사용한다는 가정하에서 7600으로 가시는게 나을듯합니다. 동영상감상을 블루레이로 보지않는한 양쪽다 버벅거리지는 않으나 내장그래픽이 성능은 둘째치고, 색감이 엉망인지라 저는 못쓰겠더라구요... 그래서 내장 안쓰고 8600gt 연결하니 한결 나아지네요. 그런가요?
메인보드만 좀 신경쓰면! 현실적으로 결국 돈이겠지만.. 보면 파워,cpu,보드 순이라고 보는데, 기술적이나 맡은 기능을 가지고 보면 cpu가 가장 중요한걸로 봅니다.. 순서가 어딧어 걍 파워 메인보드 시퓨 램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 다 중요함 ㅋ.. 오랫동안 컴퓨터 만져봤지만 시피유 그래픽 카드 어쩌구 해도.. 결국 파워 좋은거 하나 사둬야 다른 애들도 무리도 없구 고장도 안나구요.. 메인보드나 그래픽카드도 결국 전원부 튼튼한거 보고 결정하는일이 많죠.. 저도 파워에 한표입니다. 확률에 따라서는 동반고장도 하니까요. 거기에 메인보드만 좀 신경쓰면 사실 거의 고장나지 않고 오래쓰겠지만, 이건 안정성에 염두를 둔거고, 사람에 따라서 그래픽카드나, cpu나 다양하겠지요. 작업을 뭐로 할것이냐에서 성능면으로 보면 또 다르게 순위를 매기겠..
흐아.....안빼고싶은데 ㅠㅠ 그랬으면 좋겠네요 ㅠ.. 잘생긴 남자가 요리한다고 하면 재능많아 보이고, 못생긴 남자가 요리한다고 하면 니 주제에 요리라도 잘해야지 하고, 그거 어금니랑 붙어있으면 그 사이 음식물 낀거 때문에 둘 다 썩는 경우가 있어요.. 그러다가 신경치료 들어가는 사람이 종종 있음. 저처럼... 근데 치과 가면 보통 사랑니는 다 뺄려고 해서... 저렇게 어금니랑 딱 붙어있는 경우 외에는 딴 문제는 뭐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여.. 음 그게 지금 대충 엑스레이 사진을 보니깐! 그...사랑니가 옆에 어금니라인쪽으로 계속 조금씩 밀고있어서 치아치아 사이에 있는 뼈들도 없어진 상태더라구여 ㅠㅠ.. 만약 지금 뺴게 되면 어금니도 같이 뽑아야 될수도있다고 하더라구요 .. 그럼 뭐 란트를 해야되는데.. 흐아.....안빼고싶은데 ㅠㅠ
묘하게 온오프 반응이 좀 달라서 -_-;; 완전 좋아할거같은데, 묘하게 온오프 반응이 좀 달라서 -_-;; 전혀 아닌듯 한데 요리가 문제가 아닌것 같은데,. 뭐 평소는 ㅋㅋ 문제 될 건.. 많기야 하겠지만... 뭐 그래도 ㅋㅋ 사교성은 좋은 편이예요..ㅎ 연애경험도 몇번 있구요 ㅋㅋ;; 다만 그 때랑 달리 취미가 너무 바뀌다보니 좀 ㅋㅋ;; 요리 잘하는 남자......여자들이 좋아합니다. 다만 평수 큰 강남 아파트에서 요리잘하는 남자를 좋아합니다. 돈이 많진 않죠. 나이가 나이인지라 ㅠ.ㅠ 예전엔 모르겠으나 요즘은 젊은남녀중에 요리잘하는분이 옛날보다 많이없을거에요. 요리잘하는사람 되게 좋아할겁니다.
자꾸 모니터 가까이 얼굴이 가게되네요!! 서버로 만드는 방법밖에 없네요... 24시간 돌리면서 하드 5개씩 꽂으시구요. 전기세는 좀 나오시겠지만.. FTP서버라도 만드심이.. FTP는 오래전 나온 프로토콜이라 왠만한 기기에서 다 로드/업로드가 가능하죠.. 1. 없습니다.. 패널이 FHD인데 그걸 넘어서게 인식시키면 화면이 안나오겠죠.. 정 쓰시려면 2k나 uhd 모니터 사서 쓰시면 되겠습니다.. 2.LCD는 맞지만 LED"백라이트"라서 LED모니터라고 합니다.. 완전 LED는 가격이 몇배나되죠.. 그렇군요...많이 고민하고 구하였는데 좀 아쉽다는 생각입니다... 고수도 아니고 허접하지만... 아는만큼 답을 드립니다.. 그제품은 full hd 해상도 제품으로 그해상도가 최고 해상도 입니다.. 24인치 풀hd보다는 글자크기가 크죠 ..보는데 불편한..
보드의 센서위치가 정확히 어딘진 모르겠지만!! ssd는 어디꺼가 좋나요??? 굳이 게임을 많이하는편은아니나 방송 + 인터넷창을 많이켜는데....가끔FM(CD게임)을 하는정도라서.. SSD는 disk x110이나 마이크 100을 드립니다. HDD는 소모품이라 사용할수록 점차 느려지게 되지만 SSD는 메모리 형식이라 속도가 일정해요... 쉽게 말씀드리면 내부청소 싹 하고, 노후된 HDD를 새 HDD로 교체하고 포멧하고 쓰면, 처음 샀을때처럼 빠릿한 느낌이 든다는 거죠. FM이 말씀하시는 거라면 CPU와 SSD(또는 HDD) 속도 많이 탑니다 ㅎㅎ.. 또한, 청소 및 서멀을 다시 도포하는 것이 주요부품 발열을 잡아주기 때문에, 발열을 잘 잡아주면 컴퓨터 성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블로깅 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검색만 하면 친절하게 사진까지 하여 글쓰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