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밥을 계속주면 시간때에 항상 오겠죠?

저고양이준다고 밥을 상시 내놓으면 주변고양이 다몰려들걸요..

고양이 밥달라고할때만 좀주고 먹이는 밖에 두면안대여..

일딴 세를...ㅠㅠ 집인가요 카페인가요??

 

밥 계속 주면 주변 고양이들까지 다 몰려올 겁니다...

구청이던가??...동물보호단체던가 연락하면 중성 해주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늘어납니다...100% 경험 ㅋㅋ

점점 늘려서 한방에 시청에 신고해서 

키울자신이 없다면 동물보호소에 전화하셔야 될거같습니다..

 

 

 

 

올려다보는 냥이 눈빛을 보면....밥 안주고 못배길듯...

저는 현재 8마리 키우고있습니다..+_+ 물론 전부다 길냥이~밥만줌..ㅋ

주택에 살 때 밥 주던 고양이가 있었습니다...

 

 

 

 

 

10년 넘게 우리집 창고에서 어미고양이가 새끼 놓고 키웠는데... 참 까탈스러운 넘이었습니다..

한번도 만져본 적이 없으니... 어미나 새끼나 맨날 밥 잘먹다가 사람오면 도망다니고.....

새끼는 어느 정도 자라니 전부 독립 시키더라구요. 낳고 기르고 독립시키고, 또 낳고 기르고 독립시키고 반복.....

저희 부모님도 고양이 밥주지말라고하는데 한번주면 계속온다고...

 

 

 

 

 

물론 그렇게 말해도 주지만 ㅎ

친구만 데려오면 다행인데, 저러다가 있으면 해서 찾아옵니다 ㅋㅋ

 

 

 

 

하악 치즈냥이다 근데 길냥이 밥주면 밥때되면 찾아오지 계속 눌러앉지는 않습니다 ㅋㅋ

제 친구 저런식으로 12년 지나서 지금 16마리 키우고 있습니다.....

시간이 많이 지나갔네요. 좀있다가 다시 오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