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방송 보는 시간이 늘어나니까 재미있네요.

요즘 방송에서 평창올림픽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데 평소에 관심 없다가 막상 보고 나니까 재미있는 경기를 많이 로 지게 되네요.

일단은 스케이팅 경기가 나름대로 스릴 있고 재밌게 본 것 같은데 선수들이 많이 고생한 것 같아서 못하기도 하지만 대다수도 간간히 들려서 좋은 성적을 보여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많은 방송사들이 동이랑 경기를 꾸준하게 보여준다면 다양한 경기 들을 볼 수 없어서 안타깝다는 생각이 개인적으로 들기 때문에 그런 부분을 좀 더 개선을 나갈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부분들은 방송사들이 알아서 좀 더 협의를 잘해서 부분적으로 개선해 가야 할 부분이 아닐까 생각되기도 합니다..
어떻게 하면 좀 더 나은 방송이 되기 위해서 좀 프로그램들이 많이 제작될지는 모르지만 일단 올림픽 경기 기간 시간만큼 다양한 스포츠 경기 들을 볼 수 있는 방송 프로그램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조치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기 때문에 어떤 경기들이 하는지를 편성표를 통해서 알아보면서 시청하는 게 중요한 정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정보들어가기 위해서는 검색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좀 더 세밀하게 신경을 써야 할 부분이기도 합니다.
내일은 중요한 경기가 있다고 뉴스에서 본 거 같은데 꼭 본방사수에서 응원할 수 있는 자세를 가지면서 TV를 시청해야겠습니다.


나름대로 재밌게 보는 게 들이 있기 때문에 그 리스트를 정리해서 꼭 본방사수해서 방송으로 지지 않도록 해야겠네요.

오늘은 이만 하고 점심이나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다음부터는 좀 더 길게 포스팅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