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일을 제대로 하고 있는 사람한테?

일을 제대로 하고 있는 사람한테 일을 똑바로 하라니...ㄷ
그말 들엇을때는 ㅋㅋㅋㅋ 그냥 웃음만 나던데요.
원칙 지키는게 당연 갑이죠...
지들 잘못을 왜 원탓으로 한답니까?
그러다 문제 생기면 님이 다 책임지셔야돼요.
차피 뭔일생기면 제가 욕먹으니 안해줍니다..ㅋㅋㅋㅋㅋ
이리해도 저리해도 욕먹을거 일은 안터지고 먹는게 낫죠..


급 궁금해서 그런데 보통 전산상에 사진 같은것 다 나올텐데도 신분증이 꼭 필요하나요?
흠... 전산프로그램을 못찍어올린다는게 좀 아쉽네요.
그냥 간단히 이름 나이 주번 나이 폰번호 이정도가 기본으로 나오고 .. 이마저도 전국보건소 한군데라도 간적이잇어야 뜹니다...ㅎㅎ


궁금한것이 있는데 채용 신체 검사서 보건소에서도 발급 되나요?
노원구 보건소에서는 안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제가 잘못 알고 있는건지..?


누구의 잘잘못을 따지기 이전에 그런 일이 발생한 원인부터 알아내는 게 좋을 거라고 이야기하는 사람도 있지만 그 결과가 파장이 크다면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문제이기도 하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에 좀 더 신중해져야 할 필요가 있을 거라고 여깁니다.


일을 하던 업무를 모든 자기 시간을 쪼개어서 계획된 대로 업무를 마감하는 것도 힘들 수 있기 때문에 능률을 올릴 수 있는 시간 동안 까지 해야 된다고 판단되는 경우도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