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차라리 역신공부하는게 낫겠네요.

개인적으로 약한 순은 불>하늘>개 이유는 불가 부의 가르침과 너무나 멀어져서이고, 천는 수를 볼모로 자신들의 잇속만 챙기고 개는 수의 이름을 외치되 공허합니다.

그래도 진실된걸 찾으려면 교를 생각은하지만, 어느정도인지는... 한국의 회가 대부분 오염이 되어서요.

믿음이 없다기보단 믿고싶지도 않네요..


근데 또 사람이란게 다니다보면 제가 바뀌는건 저도 장담을 못하지요.

개인적으로 악교를 꼽자면 개>불>물가 아닐까 싶네요.
전신은 있다고 생각하지만 기는 안 믿습니다.
신이란 개념을 서양에서 너무 규정지어버렸어요.


차라리 역신공부하는게 낫겠네요.
여러 사람이 모이다 보면 알게 모르게 다양한 사람들이라는 걸 느끼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경우가 항상 있는 것이 아니듯 게 따라 살아갈 수 없듯이 시간을 잘 타이르듯 함께 살아가야 하는 것이죠.


누굴 믿고 안 믿고 는 본인이 판단할 문제이기 때문에 남을 탓하기보다는 본인이 좀 더 신중하게 결정해야 하는 사람들이 생기기 때문에 그게 맞게 생각하고 고려하고 믿음을 함께 가져보는 것도 좋을이라 여기 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