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자동차가 어딘가에서 비한 제일 큰 이유는 그냥 인건비가 제일 큽니다...
2014년 부터는 이제 점에서 거의 내려왔다고 봐야합니다.
G과 르는 화해서 꽤 많은 차량을 보급하고 있고, 기타 수입법인들도 굉장한 속도로 지분률을 올려가고 있지요..
반면 아이의 해외매출 비중은 %, 자동차만 보면 70%가 넘습니다..
지난 몇달은 신차효과도 있지만 장소에서 반보다 그가 더팔리고 있지요..
인건비 비중은 고급차던 저급차던 큰 차이가 없습니다.
상대적으로 고급차가 더 돈값한다는 겁니다.
시장은 늘 합리적이죠.
몇대는 언제가 되던 공장을 폐쇄하거나 망할겁니다..
지금 차가 돈값 못하는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좋습니다!! 그럼 맛보는 이야기할까요?
맛은 같은 공장에서 생산되니까 가격이 국내가 더 싸야한다. 과연 그럴까요?
2014년 부터는 이제 점에서 거의 내려왔다고 봐야합니다.
G과 르는 화해서 꽤 많은 차량을 보급하고 있고, 기타 수입법인들도 굉장한 속도로 지분률을 올려가고 있지요..
반면 아이의 해외매출 비중은 %, 자동차만 보면 70%가 넘습니다..
지난 몇달은 신차효과도 있지만 장소에서 반보다 그가 더팔리고 있지요..
인건비 비중은 고급차던 저급차던 큰 차이가 없습니다.
상대적으로 고급차가 더 돈값한다는 겁니다.
시장은 늘 합리적이죠.
몇대는 언제가 되던 공장을 폐쇄하거나 망할겁니다..
지금 차가 돈값 못하는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좋습니다!! 그럼 맛보는 이야기할까요?
맛은 같은 공장에서 생산되니까 가격이 국내가 더 싸야한다. 과연 그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