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러

노이즈가 부팅시 지속적이면?

노이즈가 부팅시 지속적이면 몰라도 잠시 나타났다,

사라지면 다른 문제일수도 있습니다.
일단 같은 파란화면이 글자 인식이 가능하게
나타난다면 그래픽카드는 아닙니다.


그렇군요..
그럼일단 포맷한번 해봐야겠네요..
조언감사합니다..
이거 그래픽 관련 에러네요....
그래픽 드라이버나 그래픽카드에 문제가 있어서
블루스크린을 뿜어낸거구요~


파일명을 보니 비아꺼 인가보네요...?
먼지가 너무 껴서 온도가 높아서 나타날수
있으니 청소를 해 보고 해 보세요~
따로 청소관련용품이없어서 일단 글카분해후
먼지만 대충면봉으로 털어줫는데,
그거론 안되겠죠?


아? 제가 잘못 봤습니다.
얼핏 보고 착각했네요.
그래픽 드라이버 문제로 윈도우즈가 실행되지 않았고,
드라이버가 nv로 시작하는걸 보니 디아사 맞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