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2

(8)
혼자하시려다가 낭패볼수도~ 저도 ssd는 나중에 추가하는걸로 생각중이에요.. 사양은 양호합니다.. 중요한건 오버를 쓴님께서 직접 하실것 같으신데 웬만하면 오버는 전문가 도움을 받으십시오!! 혼자하시려다가 낭패볼수가 있습니다!!! 구입할때 한꺼번에 고려해야겠네요.. ㅎㅎ 오버안하실꺼면, 보드를 좀 낮추시고, 다른 곳에 좀 더 투자하세요.. 어차피 4790k는 팩토리 오버클럭킹 된 상태로 출시되는 제품이라서, 굳이 오버안하셔도 되구요.. ram 16기가 한개 구하세요.. 나중에 업그레이드할때 불편해요... 글카 블랙라벨 소음 장난 아니에요.!! 기가 g1게이밍 3개가 970의 3대장입니다.. 이것들 중에서 택하시길.....
호환성 따질것도 없이 그냥 설치하시면! 파워가 하이퍼보다는 N이 더 좋은 평가 받는걸로 알고있어요!! ㅎㅎ 지금 저적에서 파워를 n으로 변경했습니다.ㅎ 1테라 하드 다시는것이... 어디분들 본문을 안 읽으시네... 호환성 따질것도 없이 그냥 하시면 되는거 아닌가요.. 요즘 볼건 케이스 크기밖에 없는듯... 처음에는 별 관심 없다가도 하드웨어가 받쳐주면 이것저것 해보고 싶은 게 생길 수가 있겠죠.. 그 때 되면 ssd 용량 부족을 아쉬워하실지도 모릅니다. ^^ 에잇~ 부러버라. 좋은 조합입니다. sSD 같은 것은 갈수록 가격이 싸지니까, 머 천천히 추가하죠.. CPU 램... 오버클럭 삽질하는 재미가 쏠쏠하죠..
회사에 따라 주소가 틀립니다. 하나만 더 여쭤보겠습니다!!! ipconfig친 후 거기 나온 게이트주소로 들어가려했는데 왜 설정창으로 안들어가지나요?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공유기가 어디건가요?? 회사에 따라 주소가 틀립니다.. 넷기어꺼를 쓰는데 그곳에서 나온 렌을 아이피타임 공유기에 꽂아 다시 씁니다! 넷기어가 192.168.1.1 아이피타임 192.168.0.1 제일 처음 들어오는 기어껄 설정해 주셔야 하실거 같은데, 기어에 연결된 컴퓨터에서 설정해주셔야 하실거 같은데요.. 그럼 기어꺼를 직접사용하는(저처럼 iptime안거치고) 컴퓨터에서 dmz설정 하면 제 컴퓨터에도 설정이 되나요?? dmz설정 하려고 하거든요..
같은 유저로서 반갑네요. 3년만이시면 컴퓨터 청소를 하고 서멀을 재도포해서 cpu쿨링을 향상시키시면 실패했던 코어부활후 안정화가 성공할 수도 있습니다... 같은 유저로서 반갑네요.. 다른 분들의 경우 윗분말씀처럼 코어부활말고 오버해서 쓰고 계신 분도 많으시더군요.. 성공적인 오버 기원합니다.. 무난한데 odd가 필요한지 의문이 들고 ssd 128로 괜찮으신지..!! 글구보니 제조사가 안보이네요 ㅡ,ㅡ;; 램은삼 , 컨트롤러페랄라25핀은 강원전자 , cd롬은 삼, 메인보드는 기가바이트 , ssd하드는 디스크 , 파워는..듣보잡... 막고름... cd롬은 하나 있는게 낳을거같아서요.. 간혹한달에 한번 cd돌릴때가 가끔있씁니다.. ssd하드용량은 저장해봤자 엑셀파일이라서 반도 안쓸꺼에요. ㅎㅎㅎ 저정도면 괜찮나염?? 그냥 참고로 9핀..
무슨 게임을 어떻게 하셨는지? 여러가지 많은 조언 감사합니다. 프로그램 하나씩 돌려가면서 확인해봐야겠네요.. 램은 이상없는걸로^^; 비디오카드가 문제 있었던 경우.. 고사양의 3D게임을 하다보면 비디오카드에 과부하가 걸려서(갑자기 온도 급상승) 그런경우가 생겼었습니다.. 보통 이런경우는 게임의 최적화 문제또는 호환문제... 무슨 게임을 어떻게 하셨는지?? 쿨러들이 과하게 돌아가면 제어 가능한 한계치를 넘었다는 뜻이므로 시피유 아님 비디오카드 둘중하나인데 어떤 팬이 심하게 돌아가는지!!! 멈추기전에 잠시 전조현상이 있을꺼에요.. 세심하게 한번 살펴보심이....
원거리 표시 선명도는 프레임하고는 상관이? 코어1개 가동시 4.1기가 코어2개가동시 4기가 코어3개 가동시 3.9기가 코어4개 풀로 탈탈탈 돌릴시 3.8기가 설정이 가능합니다.. p67,z68보드는 메모리 ddr3-1600설정활성화 ddr3-1866설정활성화 ddr3-2133클럭 설정 활성화 할수도있습니다.. (물론 ddr3-1333과 체감은 거의 없습니다!! 그냥 자기만족..) 단 p67,z68보드는 2보다는 조금더줘야 구하는게 가능합니다.. 30프레임과 60프레임은 부드러운게 다릅니다.. 화면 움직임에 있어 부드러움 차이인가요?? 멀리있는게 선명하게 보인다거나 같은 텍스처라도 더 세밀하게 보인다거나 하는건 아니고요?? 네. 화면 움직임에 60프레임이 조금 더 부드러운 느낌이 납니다.! 텍스처 세밀도나 원거리 표시 선명도는 프레임하고는 상관 없..
그냥 아무것도 들고가지 마세요. '나는 밥을 먹고싶다!' 라는 마음가짐.. 그져 탈 안나고, 덜 지치는 몸만 있으면...... 그냥 아무것도 들고가지 마세요.. 시계? 훈련소에서 시간 봐서 뭐해요..자대배치 받으면 px에서 싸게 파니 그때나 사셔도 되요.... 자신감 패기 열정 그리고........ 나는 그리웠다.. 저는 집앞이 cgv 아이맥스 땜에 cgv 이거제외하고 딴 이유는 없네요.. + 사람들이 팝콘이 맛대요. 데는 ㅋㅋㅋㅋㅋㅋ v가 할인이나 혜택또는 서비스가 더 좋을걸요? 그리고 가장 개체수?도 많구요 ㅋ 갠적으로 v가 대부분 역근처에 한두개씩있어서 찾기도 쉽고 포토티켓때문에 이용하는데 ㅋ 데보다 V가 활인 폭이 더 커서.. 말기 전증으로 등급 받아서 봐요.. 참고로 적립률은 데가 더 좋습니다... VIP 보다 데 VIP 되기..
누가 당신보고 댁 정말 특이하시네요! 논점이해제로라고 드립치더니 이제는 자기논리가 엉터리인거 아니깐.. 자기비하한걸로 물어늘어지려고 이제 컨셉바꿈.. 에혀 관둡시다. 설하는 사람이 논리적 오류를 범하는 사람보다 위에 있다고 하니. 뭐.. 이곳은 그렇군요... ㅋㅋㅋ 계속 논리논리 하더니 자기가 말도 안되는 소리 한거는 그냥 구렁이 담넘듯 넘어가고 욕설로 꼬투리 잡는군요. ㅋㅋㅋㅋㅋㅋ "논리고 뭐고 타사와 반응이 너무 달라서 이곳은 특이한것 같다.".. 객관적으로 봅시다. 이게 왜 욕을 먹는지... 논리적으로 뭐라할 수 있는 수준의 글도 아닌데 왜 욕을 하시냐구요. 제말은 이해안되시나요? 논리로풀다 의 MC이신가요..?..왜이렇게 논리를찾나요;; 싸우시려면..쪽지.. ㅡ.ㅡ 말귀좀 알아먹으라구요.. 누가 당신보고 댁 정말 특이하시네요.. 이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