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3

(3)
따뜻한 날씨 식물관리하기 아직 경험이 적다 보니 식물 키우다가 관심을 너무 못 주다보니 아실게 돌아가신 식물들이 하나들씩 생기 네요. 장미 허브늘 잘자라는 거 같온데 추운 날씨에 아주 취약한 듯 그렇다고 다른 관엽 식물들이 과 잘자다는 건 아니지만 있다급식 물주는지 잊지 말고 그 만큼 가장 중요한 건이다. 화분흙 을 봤을때 매우 말라있거나 건조하다면 흠뻑 할정도로 물을 주면 된다.어제부로 로즈마리도 키우 는데 잘 자라게 신경을 쓰자.
이제 월요일병이 생기겠지만 극복하기 이제 오늘이면 정상생활로 돌아가야되네요. 주말항상 좋은 휴일이지만 그만큼 시간도 금방가버리네요. 나름 알차게 보낼려고 해보지만 그냥 가버리는듯한 체감은 허무하게만 느껴지는듯. 물론 다음주말 또 그다음 주말이 기다리고 있지만, 직장인도 그럴것이고 학생들은 더더욱 기나긴 연휴뒤에 다시 일상으로의 돌아감은 한숨정도 나오게 마련이겠죠. 하지만 그다음 기나긴 휴일을 기다리며 나름 알차게 일도하고 공부하고 남는 시간 잘 쪼개서 하고픈 일거리도 충분히 할수 있죠. 가끔 초저녁에 일찍 마치면 출근할때 등산화등 간단하게 챙겨서.. 가까운 산에 잠깐 올라갔다오고 하는데. 아무래도 올라갈때는 힘들어도 내려오고나면 기분도 좋아지고 괜히 상쾌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집에와서는 그 기분을 유지하면서.. 저녁도 먹고 간단하게 운동좀..
3월 젓주말도 끝이구나! 날씨가 좋아서 나갈려고 햇더니? 마땅히 갈만하곳도 없네요. 아무래도 내일부터 본격 수업이라 준비할게 많네요. 아무래도 바로 쪽지 시험치는 과목도 있어서 미리공부도 좀하고 해야하는데. 안한지가 너무오래되어서 걱정이네요. 방학동안공부좀하고전공도 신경 좀 쓸껄. 벌써 3월하고도첫주말이 마무리 다되어가네요. 아무튼 본격 봄 학기 재미나게 보내도록해야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