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러

특정 팬에 사용되는 베어링이 멀쩡하다가!

예전에 이래저래 사용하다 보면은 fsp hyper k 관련해서 사용해 본 적도 있었는데 몇 번 안 받아서 시끄럽긴 했던 적도 있지만 아무래도 다른 3제품 주기는 하는데 미개봉으로 콜맨 버리는게 나을 것 같더라고요. 일단 관련해서 팬소음이나 고주파에서 자유로우면 골드 정도서야 하지만 아무래도 개인에 따라 달라지는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혹시 다른 파워 관련해서 알아보는게 있다면 마이크로소닉 또 있으니까 참고에 보관하고 현재 AS 말고 다른 제품으로 교환 할까 생각 중입니다. 좀 이따 나가는 모습을 생각해 보면은 내가 떠나 700와트 좀 더 생각해 보게 되는데 미세하게 덜덜거리는 소리 베어링 소리인데 고장이 아닌 것도 있더라고요.


특정 팬에 사용되는 베어링이 멀쩡하다가 컨디션이 안 좋으면 나는 조금 더 있고 슈퍼플라워 두 개 있습니다. 참고해 볼 만한데 이래저래 몇 년 정도 사용하다보면 as도 창고에 봐야 할 겁니다. 서비스 관련해서는 아무래도 교체해도 소리가 날 거라고 해서 베어링 같은 소리 무조건 난다고 버티라고 하는게 이야기도 있는데 아무래도 다양하게 접근해서 알아봐야하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파워서플라이는 아무래도 개인에 따라 시간 되는 부분이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 시간을 두고 알아봐야 하는부분이지요.


이 정도로 마무리하고 다음에 또 정리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