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러

작은 나사가 많아서 엄두도 못 내고 있는데

몇 년 전에 마우스 사용하다가 더블 클릭 안 되는 문제가 있어서 현재 집에 그냥 놔두고 있는 상태네요. 그래서 집에 있든지 101강 아무튼 기억이 안 나는데 몇 달 정도 그냥 놔두고 있다가 오버워치 안 하고 유튜브 보고 있는데 관련해서 좀 더 고쳐서 사용해 보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국내에서 AS는 힘들다 싶어서 사설을 쪽으로 이용해볼까 싶은데 어떨지를 모르겠더라구요.




부자가 함께 자가수리 해 보는 것도 괜찮지만 유튜브에서 자가수리 영상 많이 올라와 있는 것 같더라고요. 더블클릭 문제로 검색되는 마우스대면 대부분 옴론차이나 스위치 여기에 후아노 백축 핑크축 스위치 교체했는데 스위치는 축구 하는게 괜찮은 것 같고 유튜브 검색해 보면 그네 수리하는 영상들도 찾아볼 수 있으니 고난도 보내져 아파 작업 같은 경우는 맡기더라도 g102 같은 저렴한 제품은 자가수리 시도해 보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903번 작은 나사가 많아서 엄두도 못 내고 있는데 나중에 고장 나면 수리 맡길 예정이고 그리고 903 문 스위치 자책 고장 번만 아니라 스위치 접점부 펜션 문제도 있기에 간단하게 접근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닌 것 같더라구요. 관련해서 좀 더 하다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마우스 관련해서는 아무래도 오래 사용하게 되면 정리를 해야 되는 부분이 있는만큼 잘 관리하고 활용해 보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누구나 자기만의 마우스를 사용하고 싶은 마음은 가지고 있으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