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들

cr5 화장품 가격쪽은 그냥~

cr5 화장품 가격쪽은 그냥~

 

두둥~ 요즘 집밖에 잘 안나가게 되네요. 그러다보니 방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다보니 자연스레 관리에 소홀해지느거 같습니다. 물론 꾸준히 해줘야 하는데 그게 잘 안되네요. ㅎ 생활권이 집안이다보니 외출 할일이 잘 없다보니 그런거 같습니다. 근데 이럴때 일수록 더 관심을 가져줘야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귀차니즘인가....!!

 

아무튼 요즘 다른 화장품 좀 알아본다고 이래저래 서핑해보긴 하는데 종류가 상당히 많더군요. 어느정도 폭을 좁혀서 그 폭안에 있는거만 간단히 알아둔다면 고르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알아볼 화장품중에 요번에는 cr5 화장품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자구요. 일단 나온지는 좀 된거 같은데 모른다면 새로울 수도 있겠더군요. 거미줄이라고~!!

 

이게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국제화장품 원료집에 등록된거라고 하고 세계에서는 2번째로 개발한거라고 하네요. 인공거미줄이라고 해서 그 단백질이 함유되어서 주름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좀 생소하기도 하지만 그런거도 들어가구나! 싶네요. ㅎ

 

아무튼 일일이 설명을 다 적기에는 그렇고 궁금한 부분이나 cr5 화장품 가격대나 구매관련해서는 문의페이지에서 물어보면 그냥 좀 좋게 알아볼 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마이크로 니들 메조롤로라고 증정하는거도 있으니 참고해두면 되겠죠.

 

 

 

 


좀 더 내용을 보면 만든데가 넥스젠바이오라는데 입니다. 유전공학 기술 그리고 제조합 단백질 생산 연구등을 바탕으로 설립된 회사라는데 유전공학이러니깐! 화장품인데 거기까지 알아야 되니 싶기도 하고!! 중요한건 들어간 성분만 알아둬도 되겠죠.ㅎ

 

거미줄 말고도 오종성장인자 단백질 함유랑 스물한가지 아미노산 아홉가지 비타민, 열한가지 미네랄도 함유고 아데노신, 나이아신~ 어쩌고 그리고 글루타치온등 각 성분들이 탄력이나 영양성분 그리고 이중기능성 주름/미백 그리고 에너지 공급 산화방지등으로 도움이 되는게 있다고 하네요.

 

 

 

 

적어봤자! 일반적인 내용들만 적는거니 참고정도로만 해주시면 되고 자세한건 홈을 통해서 확인해보시면 될겁니다. 이제 나이도 들고 좀더 관리에 신경써야 되지 않나! 싶을때 참고해보면 될듯하네요.

요즘은 워낙에 종류가 많다보니 일일이 다 챙겨서 알아보기에는 무리한 부분도 있더라구요. 그냥 이런거도 저런거도 있구나 정도로해서 참고하고 비교해보는게 고르는데 방향을 잡아 갈 수 있을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