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들

동진제약호천원가격대랑 설명

요즘 가만히 보면 중년남자들 생각해서 나오는게

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물론 건강쪽이겠죠.

 

그래도 아직 벌써부터 챙겨야하나! 라는 생각이 들기도한데

연령에 따라 챙기는것도 있겠지만 챙겨서 나쁠꺼도 없겠죠.ㅎㅎ

아무튼 어느덧 중년으로 접어들면서 주변만봐도

비슷한 또래들은 몇개씩 건강생각해서 챙겨먹는것도 있더라구요.

 

챙기는것도 있지만 중요한건 생활습관이랑 운동인만큼

이쪽으로도 좀 의지를 가지고 노력해가야 하지 않나 싶은데

말처럼 쉽지가 않네요.

오랜 시간동안 살아온 생활습관을 짧은 기간에 바꾼다는게..

 

아무튼 중년으로서 챙겨볼만한거 중에 하나가 호천원인데

관련해서 간단하게 알아봅시다.

 

 

 

 

일단 중요한건 성분인데요.

건강이랑 활력을 한번에 챙기는 부분인거 같습니다.

 

피로나 항산화나 기억력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홍삼이랑

그리고 지구력관련 도움이 되는건데

수천킬로미터 날라다니면서 이동하는 철새들에게 발견된거라고 하네요.

옥타코사놀이라고 해서 지구력관련해서 도움이 되는 부분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나이 생각하면 지구력을 어느정도 챙겨야 하는 부분인거 같네요.

 

그리고 얼마인지? 관련해서는 직접명시가 안되니깐

이용이나 동진제약호천원가격등은 헤멜필요없이 해당 문의홈에서 물어보시면 될겁니다.

그러면 아래 이미지내용의 event도 적용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부원료관련해서도 다양하게 들어가 있다는데

마카분말이랑 과라나, 테아닌, 비수리등 29종정도라고 하네요.

부원료는 그냥 참고정도로만 알아두면 될듯합니다.

 

매년 지난해와 다르게 그리고 오늘도 어제와 다르게

금방 지친다고나 피로가 느껴지는 거라면

다양하게 알아보고 고르는게 좋겠죠.

 

 

 

 

다 비슷비슷하게 보이기도 할건데

어떤게 들어갔는지 잘 참고해서 비교해본다면

좀더 괜찮은게 눈에 들어오기도 하더라구요.

 

내몸 내가 챙겨야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맞는 말이기도 하죠. 누가 챙겨주기도 하지만

정작 중요한건 남들보다 어느정도 본인이 더 잘 느껴지는 부분이 있기때문이죠.

 

 

 

그런 부분을 잘 알아두었다가

와 닿는게 있다면 그때 그걸로 챙겨먹으면 될겁니다.

 

 

 

 

간단하게 있는 내용만 적어본거니 참고정도로만 해보세요.

그리고 동진제약에서 만들었다는 점도

뭐니뭐니해도 중요한건 규칙적인 생활방식과 술담배 그리고 운동 ㅎㅎ

항상 똑같은 레파토리죠.

 

그냥 요런것도 챙겨먹을만한게 있구나!정도로만 알아두시면 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