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들

ms2 plus gold의 이지에프플러스크림 가격대는!

이제 좀 다른 크림도 사용해볼까! 생각하는 때가 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거에 별 감흥을 못느끼는 때가 오면 드는 생각이죠.

물론 개인에 따라 그렇지도 않기도 하지만..

 

나오면서 부터

꾸준하게 성분강화도 해오기도 한만큼

업그레이드가 계속 되어 왔다는거죠.

 

물론 ms2 plus gold이야기입니다.ㅎㅎ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다른크림 찾아보다보면 어떤게 있는지 궁금해지기도 하는데

그 중 하나고 관련해서 좀 살펴본다면 도움 되는 부분도 있을겁니다.

 

 

먼저 중요한게 성분이죠.

 

알려져 있는게 EGF네요.

단백질의 일종으로 노밸생리학 수상했다는 건데

정식 명칭은 휴먼 올리고 펩티드-1이라고 한다네요.

영양을 공급해서 피부기능강화를 통해 매끈함에 도움이 된다네요.

 

그리고

얼만지에 대해서 직접적인 명시는 안되다고 해서

요~ 이지에프플러스크림에 대해 궁금한거나 가격등은

해당 Home에서 문의해보면 좋게! 알아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겁니다.

 

 

 

 

식물에서 추출한 자연적인 천연원료들인데

화학적 계면활성제가 아니라 식물성 유화제라고 합니다.

 

 

성분에 관해 더 자세하게 보면은

 

Orchid Callus System EXtract(난 조직배양물질)

상피부세포 성장 및 증식에 관여해서 세포를 도와 보습이랑 진정에~

 

아데노신: 안전성과 지속력에~

 

Witense(화이텐스): 천연허브성분이고 깨끗함이랑 투명쪽으로

 

락토바실러스/콩추출물발효 여과물

미생물 발효에 의해 나노 입자화시켯으며 콩속에 함유되어 각종 영양물질들이

침투해서 기능을 높여주는등~

 

아~ 다 적기에는 많은거 같네요..ㅎㅎ

 

이외에도

폴리클루타믹에씨드??, 아데노신, AA2G

Arbutin, Neofinetia Falcata Callus Extract, Niacinamide..........

 

뭐!! 성분에 관해 초 세밀하게 볼려면

위에 언급된 home에서 참고하시면 ㅎㅎㅎ

 

다 적을려니 넘 많음...

 

 

 

간단하게 사용방법을 보면은

 

먼저 손 깨긋이 싰고 가볍에 마이 페이스를 클렌징 한 다음

스킨으로 정돈을 해주는게 1단계

 

ms2 plus gold를 얼굴 전체에 여유있게 발라주고

롤러로 세로 가로 사선방향으로 스윽~스윽~ 마시지하듯이

그리고 마르지 않도록 중간중간 더 발라주면 됨

충분하게 롤링해주었다면 이제 전체적으로 충분히 발라주고 마무리~

 

삼~사일정도는 저녁에 발라주면 되고

외출할때는 비비를 발라주어 노출을...

 

 

간단하게 적어보는 거니깐 참고정도로만 보시면 되고

좀 관심이 간다면 관련된 페이지에서 알아보면 되겠죠.

 

그리고 만든데가 크라운진이라는 곳이네요.

과자 아닙니다.!!!

생명공학 어쩌고 하는 회사라는 점!

 

아래는 성분관련해서 그래프가 있던데

뭐! 봐도 모르겠네요.ㅎㅎ

그냥 이런 설명도 있구나! 정도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