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들

EGF! 브랑떼(Brante)화장품 가격&할인등은~

많이들 하게 되는 고민이기도 하죠.

어느정도 나이대가 되면은 급격하게 저하되기 때문에 화장품 고를때 성분을 찾게 되기도 하죠.

십년동안 EGF therapy만을 고집했다는 화장품으로 브랑떼(Brante)가 있는데

간단하게 살펴봅시다.

 

 

 

 

EGF! 한번정도는 들어봣을 수 도 있는데요.

 

탄력을 향상시키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합성에 관여를 하고

새로운 생성으로 피부장벽을 강화시켜도 준다네요.

그로인해 수분을 잡아서 보습유지도 해주고 멜라닌생성도 억제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나친 색소 침착을 개선도 한다고 함.

 

할인이랑 원플러스원등 혜택도 있으니깐 참고해두시면 될겁니다.

 

 

 

 

E.G.F

 

1986년에 생물학자인 리타레비 몰탈리치와 스텐리 코헨이라는 박사가 처음으로 발견해서

노벨 생리의학상을 수상한 인자라고 하네요.

 

 

브랑떼화장품-EGF

 

 

이 성분을 화장품에 넣을 수 있는 최대함유량 10피피엠을 첨가했다네요.

더 첨가할 경우에는 의약품으로 구분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비파추출물을 첨가해서 콜라켄 섬유의 생합성 효과가 있고

보습을 저해하는 히아루론라제라는거의 활성을 저해하기 때문에

탄력에도 도움이 되고 안정성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타이아신아마이드랑 아데노신이 첨가되어서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그 외에도 의이인추출물로 영양을 책임지고 자신의 무게에 300-1000배의 수분을 함유할 수 있는

히알루론산을 첨가해서 보습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미국 브라운박사의 이지에프관련해서 한 실험으로 60일간 egf를 도포하였을때

대상자들에게서 자생력이 강화하는데 평균 285%의 증가율이 나타낫다고 하네요.

 

 

 

 

요정도로 홈에 있는 내용들이네요.

궁금한거나 브랑떼화장품가격이랑 구매에 대해서는 홈에서 문의해보시면

좋은 정보들을 얻을 수 있을겁니다. 할인관련해서도..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