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들

천수윤진가격,화장품내용등~


이래저래 가꾸는데 많이 신경쓰는건 당연하죠..ㅎㅎ

뭘! 사용할까! 기존꺼 계속 사용할까! 새로운거 없나! 찾아보기도 하는데..

아무래도 어느정도 알아두면 고르는데도 도움이 될겁니다.


워낙에 많은 화장품들이 시중에 나와있어서 난감하게 느껴질때도 있죠..

암튼..

그중에서도 천수윤진에 대해 간략히 알아볼깝쇼~





홈에 적힌 내용보면은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으로 다시 채우는 본연의 힘~~ 두둥~~

라고 적혀있네요..





일단 외관적으로는 녹색의 분위기로 나온거 같습니다.





기존꺼 업그레이드되어서 나온 버전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기존꺼 대비 녹용관련 함량을 높였다고

장생을 상징하는 적송의 잎에서 추출했다는 소나무잎추출물을 더한게 특징이라고 합니다.


구성품을 보면은...

세럼에센스, 크림밤, 마스크 이렇게 3종으로 구성되었다네요.






그리고 독자성분으로 녹용~이랑 메이스그난!이 함유되었다고 합니다.






이게 은근히 관리하는게 귀찮을 수도 있는게 아무래도 꾸준하게 신경써야하기때문에..

사용할 화장품에 대해서도 꼼꼼히 따져봐야하는게 성분이죠..

잘 참고하면 될듯하네요.





구성중에 하나인 크림밤~~두둥~

녹용 중간엽 줄기~에 소나무추출~ 그리고 한방성분을 더했다고~





두번째로 세럼에센스는 메마른 비푸에 균형을~





그리고~ 마스크~~ 두둥~


복잡한 단계를 줄이고 밀도를 높여서 탄력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에센스 녹용중간엽~ 15000ppm

크림밤 50000ppm


구성에 대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 참고하시면 될겁니다.


나이가 들수록 더 관심이 가는게 아무래도 내 피~부들의 관리인데...

잘 관리해줘서 좀 변화를 줘보는것도 좋겠죠..ㅎㅎ


참고로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하니~~





간략히 요~정도로 홈에 있는 설명들이네요.


얼만가에 대해서는 여기다가 직접적인 명시못한다고 하니깐...

이용에 관해서나 천수윤진가격등은 해당홈에서 물어보시면 좀 좋은?정보를 얻어볼 수 있을겁니다.

더 궁금한부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