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들

EGF화장품인~ms2플러스골드 가격,내용


이제 제대로 관리해보자구요~~라고 생각하지만

막상 어떻게 해야할지! 어떤거 발라봐야할지!

고르는데만 시간을 많이 보내게 되는 경우도 종종 있죠.ㅎㅎ


물론 평소 사용하던거 맞다면 계속사용하면 되는건데..

더 좋은거 없나 싶은 마음도 들고

다른거 한번 사용해보고 싶은데 라는 생각도 들기도 하죠.


시간이 지날수록 더 좋은게 나오는건 당연한 일이죠.


암튼...


꾸준하게 성분업데이트해서 나왔다는게 ms2플러스골드인데요..

간단히 홈에 내용 살펴봅시다..





제조시에 정제수를 따로 넣지 않고 natural plant complex 복합식물 추출수를 사용한다네요..

뭐!! 다 영어라 ㅎㅎ 검색해보면 뭔지 알겠죠..


칙칙~하고 얼룩져있는 피부톤을 맑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는데..

주요성분중에 egf와 인삼갤러스배양근&포도갤러스추출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각각의 역활이 영양을 주고 시간이 흘러도 탄력을 유지하게끔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그외에도 여러성분이 혼합되어 있다고 하고..

자극이 될만한 성분은 완전하게 배제시켯다네요.





까다롭고 복잡하게 생각될 수있는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다는게 하나의 장점이라는데..

잔잔주름부터 굵은거까지 그리고 잡티~기미~등 한번에 관리하는데 도움이 된다네요.





크라운진에서 나온 제품이고 나왔을때부터 좋은 반응도 보였다고 하네요.




[home에 있는 설명 그림들이니 참고해서 보시면 될겁니다.]



어느정도 나이가 들수록 더 관심을 가지고 가꿔야하는데..

이래저래 많은 시간을 두기도 하죠..


그만큼 어떻게 신경쓰고 관리해주냐에 따라서 개인마다 차이는 보일겁니다.





은근히 홈에 이미지들 많이 퍼온거 같네요..

홈에 다 있는 내용들이긴 한데...ㅎ





EGF화장품으로 영양을 공급해서 기능강화를 통해 매끈하게 만들어준다는데...

속부터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니깐 눈여겨 볼만할겁니다.





홈에 잘 정리되어 있는 내용들이고

금액부분은 직접적인명시를 못한다고해서 관심이 간다면 ms2플러스골드 가격이랑 구매등은

해당홈에서 문의상담해보면 좋은?정보를 얻어 볼 수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