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들

아이비슬림가격과 증정할인정보

아이비슬림가격과 증정할인정보에 대해서~



늘하게 되는 고민이죠.

내 살들과의 한바탕~ ㅎㅎㅎ

어느정도 성공한다면 다행이지만 그럴 확율이 얼마나 될지는 본인하기 나름이겠죠..

그냥 반복되는거 같네요...ㅎ


아무튼 관련해서 많이 나와있는데요..

그 가운데서 아이비슬림에 대해 간단히 적어보겠습니다.





그리고 홈에서 이벤트관련해서 몇가지 혜택이 있으니깐 참고하세요.

혹시나 변동사항이 있는지는 해당홈에서 확인하시구요.





7가지의 기능성을 담았다고 하네요.





그 일곱가지 성분이 녹차카테킨이랑 아연이랑 알로에전잎이랑 엽산이랑 핀토텐산이랑 셀렌이랑 그리고 비타민씨~





근데 이왕 다시 할꺼 건강하게 시작하는게 좋다는건 당근~ 알고 있는 사실이지요.

마른거 보다는 끼니 제때먹고 운동도 꾸준하게 해준다면 더 할 나위없이 건강하게 할 수 있을겁니다.

물론 본인의 의지도 중요하다는 점... ㅎㅎ 요게 핵심이죠..





찌우는건 금방인데 빼는건 ㄷㄷㄷ





항산화 체지방감소 혈중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준다는 녹차카테킨


배변활동에 도움준다는 알로에전잎...





세포와 혈액 생성에 필요하다는 엽산...


면역기능이랑 세포분열에 필요하다는 아연...





그리고 에너지 생성... 세포보호등에 필요등등...

위에 이미지 내용 참고해서 보시면 되겠네요.





녹차카테킨이라는건 시험해본 결과로 어디어디 감소를 확인한 성분이라네요..(위 이미지참고)


알로에잎은 위에 언급했듯이 배변관련된 성분이고..





간략하게 요정도로만 적어봅니다요...

그리고 금전적인부분은 바로 명시못한다고 해서..

관심간다면 아이비슬림가격이랑 구매관련은 해당홈에서 문의하시면 될겁니다.

할인정보와 증정등의 이벤트도 홈에서 문의신청하면 되구요.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