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egf크림화장품인 cr5가격은? 내용은!

egf크림화장품인 cr5가격은? 내용은!




거미줄~~~ 두둥~ 좀 신기했는데.. 이 거미줄이 화장품에 사용되었다는게..ㅎㅎ


아무튼 그게 바로 cr5라는 화장품이네요.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보니깐 복합기능성이라고 하고 멀티솔루션이라고 적혀있네요.



세계에서 2번째로 개발해서 국제화장품 원료집에 국내 처음으로 등록했다네요..ㄷㄷ





거미줄 단백질이라는게 좋은건가! 보내요...ㅎㅎ





거미줄 말고도 각종성장인자의 단백질이 들어갔고


에너지물질이랑 항산화 물질, 클루타치온등 함유했다네요.


개발한데는 넥스젠인데 생명공학 회사라고 합니다.





이렇게 함유된 성분들은 각각 탄력이나 영양 성분으로


주름이나 에너지 공급, 산화방지등으로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단백질 생산 전문기업인 넥스젠에서 자체생산하는 성장인자 단백질들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gh마크를 획득한 EGF사용하고 여섯종류의 고급 성장인자 단백질을 함유했다네요.



[egf크림화장품]



무슨 성분인기? 무슨 기능을 가지고 있는지? 잘 파악하기 힘든 식물추출물은 배제하고


21가지 필수 아미노산이랑 11가지 미네랄을 과학적인 개념에서 알맞은 비율로


구성한 바이틀 콤플렉스를 피부의 영양원으로 공급한다네요.





더 다양한 설명은 홈에서 확인해보면 되구요..


요정도로만 간단하게 적어봅니다요...ㅎㅎ


암튼...


더 물어보고픈거나 cr5가격이나 이용은 홈피에서만 문의상~담하면은


아주 도움되는 좋은~ 유익한정보들을 알아볼 수 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