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영화이야기

저는 영화 볼 때 해석 같은 거 먼저 보고

저는 영화 볼 때 해석 같은 거 먼저 보고 보는 경우인데 감독의 따라 장면이 뭔가 뜻을 넣거나 안쓰럽기도 하더군요.


그리고 보는 시간이 아까운이 한 번 이해하려고 미리 알아보고 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도 그래서 가기 전에 사전작업을 하고 들어가서 영화의 집중하기도 하지요! 예고편만 보고 가는 경우도 있는데 무조건 기대되면서 예고편 볼 때도 안 볼 때도 많이 있네요.


영화의 따라서 다른 것 같은데 시리즈로 나오는 영화는 사전에 정보를 많이 없고 그렇지 않으면 나는 그냥 보기도 하고 즉흥적으로 보는 영화 봐도 그냥 보고 미리 기대하고 사전에 기다리는 경우는 정보를 찾아 보내요.


아주 적은 정보 많겠지 하고 영화 보고 나누 다른 리뷰와 내가 느끼고 스토리 하고 생각한 거 비교 분석해 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영화 정보만 조금 보고 괜찮을까요? 싶으면 영화관으로 그냥 가고 보고 난 뒤 떡밥 이라든지 개인적에서 간 내용 보고 괜찮으면 다시 영화관으로 재관람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