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러

이상하게 청축 쓰다가 시끄러워서

청축 쓰다가 시끄러워서 땡기 있어 무접점 알아보다가 다른 것도 여러 개 있다는 것을 느껴보고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 중인데요!

브랜드를 놓고 고민중이시라면 레오폴드도 있을 거고 키보드에 나름 알아주는 브랜드라고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보니까 fc750r 나오는데 어두운 제품만 있더라고요. 좀 밝은 색상을 찾고 있는데 생각해 보고 있네요. fc900r PD 스웨디시 에디션이라고 노란색과 파란색을 옷만 이루어지는 것도 있더라고요.


저소음적축 쓰고 있는데 레오폴드 검색에서 한번 불러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고 스웨디시 아마 비주류 몇 개 빼고 분자를 것 같은데 언제 소량 판매 하고 나중에 다시 물건 소량으로 다시 가지고 오는 것 같더라구요! V2 한무 앵무 vtv3 아무 그리고 이번에 나오는 한문 몫까지이 중에 순정상태에서 귀감이 가장 어떤지는 모르겠더라고요. 보글보글 소리가 참 좋다고 하는데 단점도 있지 않을까 싶은데 실제 사용해 보질 않아서 더 타고 이야기하게 있던 애매하네요.


멀쩡한 제품 봤는데 어느 순간 하우징에 가수 문제점이 좀 있고 빛샘 문제가 있다고 들었는데 다른 큰 이슈는 없었던 것 같고 그리고 구형 달리 스팀 재질을 계산해서...


다른 키캡 길었을 때 안 되게 만들었다고 하는 건 잘 모르겠고 사이즈를 개선 한게 아니라 재질을 개선 한다고 해서 사회를 개선하고 일반 키캡 끼워도 파손 안 간다고 하는데 배려 일반적인 배열이 아니기도 하고 led도 없어서 아마 별로 올 것 같기도 한데 어느 정도 타협점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