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며칠 날 어지러움으로 출근도 못 하고!

나이가 40대인데 아무런 현상이 없다가 갑자기 며칠 날 어지러움으로 출근도 못 하고 그렇게 힘이 빠져 있는 상태였는데 인터넷을 찾아 보니까 검사 받아 보라고 해서가 봤는데 이적 중도 아니고 꼬막에 전혀 문제없다 몇 단지 어지럼증 2,3일 정도 쉬면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오늘 3일차 너무 어지럽고 생활이 안 될 정도인데 이런 경우 어떤 병명이 의심되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살면서 처음 있는 일이나 너무 무섭고 걱정되기도 하는데 출근도 3일이나 못 하고 회사에서 너무 미안한 마음도 생기네요!


해당 없을 수 있습니다만 경험상 평소에 싱겁게 먹다가 갑자기 물을 많이 마시면 어지러움증이 생기기도 한다네요. 이비인후과 쪽에 답이 안 나오면 신경과 쪽으로가 보시는게 것도 있을 거고 이석증은의 경우 누워있을 때 어지러움이 심해지고 열어서 쓸 때도 뭐 어떻다고 하던데요!


아무래도 자세한 건 직접가 봐야 겠지요! 주로 대학에 있는 전문 갈아탈까 질병에도 진료 이비인후과에서도 신경과가 보라고 할 거예요. 진료 많이 드는게 상관없다면 가보고 아니면 동네 내도 들고 조금 기다려 보고 진료 보시던가 기존에 있던 곳에 신경과가 있다면 이비인후과 재진 봐서 신경과 넘어가면 될 것 같기도 하네요!


상태를 명확하게 하기 어려워서 이 정도로 자제한 결과가 나올 수 없기 때문에 주어진 것 뿐이고 다른 신체조건은 하나도 모르는데 어지러움이 3일간 계속 줬다는데 찻집 나아지는 것이 없이 계속 되고 이미 방문 하셨지만 이비인후과 분들이 원인을 명확하게 규명하지 못한 상태네요.


분명한 건 이석증은 아니고 고막에 문제 없다는 건데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어떤 것들과 어지러우면 원인이 틀렸으니 안 듣는 것도 있을 것이고 자세한 거는 시간 내서 직접 찾아가 보는 수밖에 없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