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러

가만히 보면은 13인치는 화면이 너무 작은거 같다는

지금 사용하고 있는 노트북이 있는데 며칠 전에 새로 하나 장만하려고 알아보고 있는 중이야 TV 우연히 LG그램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서 직접 가서 보고 싶다는 생각에 대형마트를 찾아 가서 전자 코너에 가보니까 마침 진열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LG 진열장 시장에 가서 그러면은 노트북을 돌려 보게 되었는데 나름대로 마음에 드는 부분도 있지만 색상이 대부분 흰색 밖에 없는 것 같아서 아쉽다는 생각이 들기도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색깔이 있기는 한데 아무래도 흰색은 너무 재기하는 거는 생각도 들기도 하지만 때도 잘 탈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다른 색상의 있는 기종이 있는지 물어 보니까 짙은 회색 색상을 가지고 있는 그림이라는 뚜벅이 있다고 하던데 그 모델은 윈도우가 설치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따로 설치해야 된다고 해서 아쉽게 되었더라구요!


가만히 보면은 13인치는 화면이 너무 작은 것 같고 15인치 그건 나만 못 하는 것 같은데 무게에서는 10 kg 근처에도 안 될 정도로 자꾸 가볍게 없다는 장점이 있는데 직접 사용해 보지 않아서 타고 자세하게 이야기는 못 하겠지만 일단 마음에 드는 점이 배터리가 오래 간다는 것인데 어느 정도 같이 있는 직접 사용해 봐야 겠지요!


이것 또한 어느 정도 마음에 드는 부분이기 때문에 눈도장을 찍고 나중에 결국은 장만 하게 되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