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한세상

아쉬운 사람이 먼저 하는 법이지요!

돈은 돈대로 쓰고 프로포즈 실패하면 남자만 불쌍하고 아무래도 이런저런 많은 생각을 하다 보면은 프로포즈는 남자가 해야 할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고 친구가 이야기 하더라구요!


요즘 프로포즈는 아! 결혼이 확정되었을 때 하는 이벤트일경우 실패하는 경우가 잘 없지 않나요? 요즘 프로포즈는 상견례 끝나고 하던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프로포즈는 결혼하고 싶은 사람이 하는 겁니다.

싫으면 하지 마시라고 이야기를 하는 친구도 있습니다. 남자가 해야 된다고 누가 그러던가요? 잘 모르시네 당연히 알 수가 없는 건지 하고 하고 나서 결혼하면 나중에 조금이라도 더 편합니다. 물론 편한 걸로 치면 결혼 안 하는게 편하다고 이야기 하는 친구도 있습니다.


진짜 결혼할 사이면 굳이 거창한 이벤트 필요 없이 전 차에서 앉아서 반지 끼워 주면서 결혼하자고 했습니다. 그래도 울면서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입니다. 보이는 거 하고 그 어떤 길게 만난 적도 없어서 그렇다고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요즘 프로포즈 결혼해 달라고 하는게 아니라 결혼 직전에 무한 없애려고 하는 겁니다. ㅋㅋㅋ 결혼한 후에 한참 지나서 보면은 여자들은 프로포즈 못 받으면 바가지 긁지만 남자들은 프로포즈 못 받으면 바가지 긁지 안치용!! 그래서 남자들이 나중에 자기가 편하려면 프로포즈 하는게 좋습니다.


여자가 메달릴 정도면 여자가 먼저 합니다. 만고불변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람이 매달리는게 진리지요.
프로포즈는 보통 상호간의 의미 끝난 후에 하는 하나의 뭐라고 이야기 얘기하기가 애매하네요. 내 여자친구는 절대 다른 사람들 있는데서 프로포즈 하지 말라고 그냥 단둘이서 조용하게 하자고 하더라구요. 아쉬운 사람이 먼저 하는 법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