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러

노트북이 제가 쓰기엔 사양이 높은데!

노트북이 제가 쓰기엔 사양이 높은데 그래도 그냥 사용하는게 낫지 모르겠네요. 스카이레이크 i5 6세대 8기가 에다가 ssd256 아이고 그램입니다.


주용도가 인터넷 서핑 문서작업 정도인데 팔고 저사양 사는게 나을지 아니면 그냥 쓰는게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사양에 10분의 1정도 사용하는 느낌이네요 .제가 외부에 한글로 글쓰기 작업하느라 가벼운게 좋긴 한데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사용하다보면 쓰임새가 점점 드러납니다 그냥 쓰세요.


지금 가지고 있는 노트북 가격 더 많이 떨어졌더라구요!!! 팔아봤자 제가 못 받을 거고 떠나 전사 양산 데다가 외로워 하는 것도 있고 혹은 문제가 있으면 걸리는게 있어서 많이 위에 되는 것도 있을 거고 넘치니 많이 해도 낮은사양 막상 써보면 갑갑한 경우도 생깁니다. 결국 얼마 돈도 못 건지고 5G 노트북 바꾼 결과 조회 하게되고 노트북이 처음부터 왠간하면 안 사는게 좋고 이왕 샀으니 부서질 때까지 쓰는게 좋겠지요.


그냥 배부른 소리로 들릴 수도 있습니다! 그냥 저녁에도 사용하는게 좋겠지요! 저는 i7 3630qm이대로 현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발용으로요 가벼운 그림으로 오셨었는데 용도를 보니까 몇 개 배터리 오래가는 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지금 사용하는 용도를 유지하면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생각해 보는 것도 좋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