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러

기존에 사용하던 컴퓨터가 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컴퓨터가 있는데 그래픽카드가 9501 그래픽 카드만 교체하려고 생각 중에 있습니다. 요즘 고사양게임 드릴 기본으로 구동하려면 어느 정도 되어야 할지 생각해 봐야겠네요. 컴퓨터가 기본적인 건 아는데 하드웨어 구체적인 걸 잘 몰라서 GTX 1060 1050 정도로 생각하는데 그 정도면 될지 모르겠습니다.


검색해 보니 종류가 워낙 많아서 이런 거에 대한 선택의 폭을 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만약에 하게 되면은 앞에 회사 명인가 아무튼 어느 회사가 나한테 생각해 봐야 할 것 같네요. 1050 1060으로 게임이 돌아가는지 라디오 어떻게 찾는지 괜찮다면 비슷한 급에 기종이 무엇이 있는지 인터넷으로 검색했을 때 앞에 붙어 있는 회사명은 어디가 어떤게 종류가 있는지 알아봐야겠습니다!


성능 비교 시 중요한 사항 RAM 정보가 있을지도 알아봐야겠네요.

950으로 이만한 건 돌아가고 1060 이상으로 맞춰야 효과가 있긴 한데 개인적으로 줘 고맙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하실 게임이 해상도 기준을 먼저 설정 하셔야 할 것 같고 등 게임을 어떤 모니터로 할 것인지도 고려해 봐야 합니다! 그냥 돌아가는 기준을 안 바꿔도 돌아갈게 나는데 풀옵션 같은 걸로 고려하면 마찬가지로 고사양으로 가야 하는 부분도 있을 것입니다.


어떻게 보면은 기준을 정해 하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거기에 맞도록 부품을 선택하고 고려해 가는 것이 첫 단계라고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