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자기만의 일기 같은 글에는?

본인 생각이 진리라고 생각하는 이같은 인간이겠죠.
안하면 나라 국민들이 가만 있는답니까?
당연히 ㅈㄹㅈㄹ 하죠.
개최국인데 스피드 스케이팅 아시안게임 매달리스트 있는데 왜 참가안하냐고 할게 뻔한데,
자기만의 일기 같은 글에는 일기로 대응하세요..
제 일기 써드립니다. 저런분에겐 누가보면 김이 팀추월에서 제대로 안하고 성의 없이 경기한줄 알겠네요.


기록만봐도 4위에 들어가려고 제대로 경기했습니다.
오늘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다..
어제보다 1도나 올랐네... 아니구나! 4도나 올랐구나!


깝조권 등장했네 이는 글만 주주장창 글쓰더만 ㅋㅋ.
이글에도 깝치고 다니는 인간이 하나 보이네..ㅎㅎㅋ


그래 주제에 대해서 이야기해보 학교가 생기는데 그런 경우로 인해서 나에게 어떤 문제가 있는지를 알아보므로 인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스포츠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이야기하는 걸 보니까 문제점이 어느 정도 발견되었다는 걸 넌지시 알게 되었다는 걸 이야기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