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컴터앞에 앉으면 주로 뭐하낭!

티비 프로를 보는것도 안내키고 마땅히 끌리는게 없어요.
 
요샌 롤러코스터 타이쿤1 을 다시 해보는데 잼나네요..ㅋㅋㅋㅋㅋ
 
3은 쓰리딘데 뭔가 거부감이 생겨서 못하겠고 예전에 하던 정겨운 1을 택했네요.
 
취향차이겠지만 정말 게임다운 게임이라고 느끼면서 하고있네요.
 
뭔가를 의무감에 하는게 아니라 그냥 내키는대로 공원 꾸미다보면
 
사람도 늘어가고 돈도 벌리고 게임도 클리어되는 그야말로 즐기는 게임요.
 
유저분들은 어떤 게임을 하시나요? 게임이 재미없다보니
 
돈이 있어도 컴터를 살필요가 없다 싶습니다.

 

 


 
심심해서 보더랜드라는 게임을 찾았는데 2는 사양땜에 무리라서
 
1을 하는데 조금 플레이했지만 카툰렌더링이라 그래픽도 깔끔하고 좋네요.

 

보통 유게를 본다거나 회게를.. 전엔 방송하느냐고 11시까지 시간가는줄 몰랐는데 며

 

칠 쉬다보니 점점 몸이 돌아오는 기분이네요. 겜도 안하고있는..

 

우선 컨트롤+알트+딜리트 눌러서 필요없는 프로세스 제거 외부하드웨어 제거
게임용 크롬들 4개씩 3번 돌리고(...) 본격 크롬켜서 페북/자갤/자갤챗방/네이버 켜서 쭈르륵 확인하고..그뒤는 그때그떄 달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