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한세상

집에서 만드는건데 비주얼쯤이야!!

맛은 어때요? 집에서 만드는건데 비주얼따위야 ㅋㅋㅋ

킨스탁이랑 화이트와인을 안넣고 만들었음에도 조개자체의 우러나온 맛때문에 맛있더라구요.

(그러고보니 추가적으로 멸치다시마육수도 좀 부었어요.)

 

맛있죠.. ㅎㅎ

저두 누나와같이 만드는데 누나는 조개파스타, 저는 크림소스나 토마토 파스타를 만듭니다.

그리고 가족끼리 입맛 가는대로 뷔페처럼 떠다 먹는 방식으로...ㅋ

마늘과 올리브유를 먼저 볶으신후에 조개도 미리 손질 한 것으로 진하게 육수를 내고 그 위에 면을 넣어 조리하시는 것도 좋아요!

 

 

 

 

가끔 집에서 해먹는 요리도 맛나죠..

물론 맛나게 했을때만...ㅎㅎㅎ

 

 

 

제가 파스타하면 외식시 굉장히 비싼 음식이라 엄청나게 어려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쉽네요....

만드는데 30분도 안걸린거 같아여...

 삶는것도 7분이면 되고 딱히 어려운 레시피가 있는 것도 아니죠.. ㅎㅎ

맛도 맛대로 있고 양은 양대로 많고!! 캬~~ 베이건 파스타도 맛납니다.. ㅎㅎ

특히 저는 양파와 마늘을 듬뿍 넣습니다!

아. 홈플에서 파마산 치즈를 안팔고 정말 원조 치즈들은 너무 비싸서...

피자치즈(모짜렐라) 파스타위에 뿌려먹을려고 가져왔는데 파스타와 어울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