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평소에 물은 많이 드시나요?

없습니다....


단지 전자담배라는 기구를 활용하여 흡연을 하였느냐 안했느냐의 행위가 법에 접촉된다는거죠..

즉 성분과는 전혀 관계가 없슴요..


없어요.. 전자담배도 담배임 끝!((

마지막으로 한가지만 말씀드리면 전자담배피는 모습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찍히거나 단속원에게 직접 걸리지 않는 이상 발뺌이 가능하다는거...

니코틴 자체는 대기에서 아무리 바로 피워도 검출자체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담배 특유의 냄새가 옷에 묻지 않기때문에 발뺌하면 증거는 안나오죠...-_-;






자동 증거인멸되긴하죠-.-

입에 추파춥스 물고 있으면 그것도 벌금 물듯 ㄷㄷ

ㅋㅋㅋㅋㅋㅋㅋ그건아닐득 ㄷ ㄷ ㄷ

예전에 의로인K 에서도 나왔었죠 ;;;;좀 황당한 벌금이 500이던가??







황당해요 ㅋㅋ...


평소에 물은 많이 드시나요?

아녀 많이 마시는 편은 아닙니다..  생각나면 한모금씩?





많이 드세요.. 자칫무리하다 탈진해 쓰러집니다.





땀이 잘 안나는 체질은 무리하게 운동하면 큰일납니다.. 몸 안에 열이 쌓여요 ㅎㅎ 그냥 힘들면 그만하시면 되요~

좋겟다...

에고~ 덥네요. 이제 퇴근해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