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기술만으로는 안되요.

기술만으로는 안되요.

사들이 수술을 잘하는 이유는 의사 1명당 수술을 많이 하기 때문에 잘합니다..

단순한 이유죠 -0-;;

간단한 예로... 총상이나 중증외상은 미쿡의사 따라갈수가 없죠...

수술경험 자체가;; 헐이네헐ㅋㅋ

그럼 안되요. 그럼 밥그릇 싸움에서 밀리거든요..

호사 같은 개나소나 다 하는 거 말고... 의사 보세요..

개나소나 다 한다고 할까봐... 시험도 졸라 빡세고... 돈도 엄청 들지요...

 

서민들이 감히 도전 못하도록...

돈이 아니라 공부만 잘하면 됨...

누가 보면 님이 성적은 좋은데 돈없어서 의대 못간줄 알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서민이 왜나옴? 이상한분인듯..

피해의식 강한 분인듯요...아니면 본인이 사거나;; 의사, 간호사들 증오하는듯 _-_;;

이분만 들으면 부자들만 의사하는줄 알겟음 ㅋㅋㅋ

개인병원 차리고 싶어도 돈이없어 못차리는 의사들이 한둘이 아닌데..

 

 

 

 

이제 어느정도 생각해본걸로 알아보기로 한거니깐..

더 깊이는 들어가보지는 안을렵니다...하하하 그냥 귀찮으니깐요..푸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