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살다보면 이상한 사람들 많이 있죠..ㅎㅎ

ㅎㅎㅎ.. 것보다 남친이 없으시다면 저는 어떠실런...??

어흠.. 아닙니다..

랜선연애라도 해야하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잘나왔네요 ㅋ굿ㅋ그리고 생일 축하해요~~^^

고맙습니당! 아 오늘따라 핸드드립이 넘 마시구 싶네여ㅠㅋㅋㅋㅋ

생일축하드려요. 꼭 남친이 생길꺼에요...

앗 고맙습니다ㅠㅠ! 하지만 안생길거에요 하하하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저런 인간들은 딱 테가 납니다...

전형적인 손놈...

 

성격이 꼬인게 아니라 가정교육을 잘못 받은 말들이라 그렇습니다...

부모님 가게에서 써빙 좀 해봤는데요...성별 나이 불문하고 싸가지들 엄청 많음... 내 돈내고 이정도도 못해 하는마인드가 뇌를 좀먹고 있는듯...

아오 글만 봐도 빡치는ㅋㅋㅋ

이래서 서비스직 알바가 굉장히 힘들지요. 특히 식당같은 곳. 상상만해도 뇌출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