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파워 정보를 정확하게 찾아 보셨나요?

파워 정보를 정확하게 찾아 보셨나요??

450W 검색하니까 대부분 표기 450W로 순간적으로 낼 수 있는 최대 용량이 450W이지, 안정적으로 전원을 공급할 수 있는 용량이 450W가 아니에요.

컴퓨텨에서는 ONE 표기 450W 모델 테스트 결과 정격 200W라고 안내되어 있구요..

포스 GTS 250 글카가 알기로는 최대 소비전력이 150W 이상인걸로 알고 있구요..

게임 시 풀로드 걸리면서 컴퓨터가 꺼지거나 재부팅되는 현상 당연하다면 당연할 수 있는 현상이네요...

파워를 교체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으로 보입니다만, 다소 저렴하게 교체하고 싶다면 마이크 500W +12V Single Rail 85+ 내외로 투자를 한다면 최소 P 500W 정도 보시면 될거 같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파워를 새로 사고하는게 제일 간단한 방법인건 저도 잘 압니다..

 

 

 

 

파워가 파워라 문제 있는 물건이란거도 알아요.. ㅋ 여분의 파워로 글픽카드만 따로 돌릴수있는지가 궁금합니다..

모든 분들이 제 걱정을 덜어줄 생각을 하시니 감격스럽습니다. 근데 제 걱정을 해소해주시기 전에 제 궁금증을 해결해주세요.. ㅋ

 

 

 

 

 

흠.. 제가 잘 모르지만 가능할듯 싶네요.. 근데 전기세 많이 나갈듯 ㄷㄷ..

맘편하게 파워 중고로 팔고 500W사시는게 나을듯.. 가능하겠는데요....

테스트해보실 요량이신듯 한데 그래픽에 보조전원 꼽는걸 여분의 파워로 연결하시면 될듯 합니다...

 

 

 

 

 

 

뭐하러 그리 불편한 작업을 하시는지요? 대의 500W도 괜찮은 선택이 될건데요.....

잘못건들였다가 시스템 다 날려서 새컴 사는 비극이 안일어나길 바랍니다.... 이전에 썼던 여분 파워가 먼지는 몰라도 어쨌든 생각하는 방법은 아니에요....

cpu는 오버제품 고르셧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