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아파트에서 차량 두대 들어가는!

저거 가능함 제가 저런식으로 주차를 해요!ㅋㅋ
어딜가나 주차만큼은 자신있다능 ㅋㅋㅋ
강남/영등포/종로쪽 주차된 차들 저런거 많아요 ㅋㅋ
저도 아파트에서 차량 두대 들어가는 자리에 다른 사람이 주차를 공간엄청 차지해놓고 가면저렇게 바짝 붙여서 주차함...


우리도 고양이 풀어놓고 살았었음!!
집나갔다가 다시 찾아온다음에 그렇게 했어요.
토실 토실 ..;;;
모든 고양이는 길냥이나 다름 없죠.
고양이 본인의 의지에 달렸을뿐..
배만지고 싶네요..


그렇게;..집사의길에서 탈락.ㅠ_ㅠ ㅋ ㅠㅋㅋㅋ
처음부터 풀어놓고 길르면...
기낫을때 집나가도 집 잘 찾아오죠...


젤리 보이면 집에서 키우는 고양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