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한세상

100키로정도 탄다고보심될거에요.

lpg는 지기에 별로에요!!!

나 중에 시승해보시고 결정하세요..ㅎㅎ
lpg준중형은 정말 뜯어말리고싶은데 중형보신다니 다행이네요..
전 로타는데요..


엘피지는 정말 비 노차가 답일듯하네요..
아!! 연비는 트립을 안믿어서 ㅋㅋ
얼마다고는 못하지만 만원으로 100키로정도 탄다고보심될거에요.
lpg는 어디가 bmw다 라는 말이 있지요.
lpg는 어디가 제일 좋습니다.


그러나 안전성 생각하면 부인데 부 lpg는 3천 합니다.
제 지인이 차가 5 lpi인데요 .
플옵 바로 아래 단계인데 2천 줬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소타는 외관이 별로라서 k로 갔는데요.
뭐 연비는 정말 좋더라고요.
제가 잠시 몰면서 테스트 해봤는데 우선 좀 시끄럽습니다.


훼다 방음이 잘 안 되서 휀다 쪽에서 타고 온다는 이야기 있던데요..

따로 돈 들여서 방음하고 방청하시는거 합니다.


그리고 핸들이 조금 작습니다.
피씨게임 로지텍 핸들 잡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120정도 넘어가면 핸들이 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