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블바가지

언제쯤 휴대폰 운영체제도 고를 수 있을까나요?

언제쯤 휴대폰 운영체제도 고를 수 있을까나요?
참 편할텐데...
특히 듀얼부팅 (안드로이드/iOS) 시켜놓고 필요한 앱 따라서 다르게 놀면 재밌을 것 같아요. ㅋㅋ;;

 

아이패드에 윈도우 깔은사람도 잇지 않았었나요?
잘 다룰줄만 알면 아주 안되는건 아닌가보던데
근데 좀 많이 버벅대서 결국 다시 ios 깔았다고 들은듯
아이패드가 윈도우 까는게 가능하면 아이폰에 안드로이드 까는것도 가능하지 않을까용
허나 문제는 어플 해상도 화면크기 등등인듯
  
이미 3년전 htc사의 hd2폰은 윈도우 안드로이드 듀얼부팅까지 다 했었지요 ios도 깔았다는 인증샷도 있었고
      

 


       
hd2 언급하시니 기억이 나네요.. 근데 iOS는 루머 아니었나요?

htc가 부트로더를 제공해준 덕에 xda버프 받아서 엄청 날아다녔었는데 ㅎㅎ
           
            
제가 알기로도 ios를 설치한게 아니라 안드로이드폰에 아이폰스킨을 씌운거죠. 중국에서 짜가 아이폰이 스킨 씌운 안드로이드를 판매하는거라..
  
아이폰 계열에 안드로이드/ios 듀얼부팅 가능한건 이미 XDA에서 내놓은지 좀 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