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러

메인보드 불량일 가능성이 높아요.

메인보드 패치를 하시면 대용량 usb가 다시 잡히는데 그게 안된다면 메인보드 불량일 가능성이 높아요..

하드웨어적인 충돌때문인 가능성이 농후 함.니다.

 

 

 

 

괜찮은 마더보드 입니다... 가격도 착하고요. 리베이트 받으면 160불 까지 내려가니...

단지 SLI 하실거니 두번째 카드는 PCI-E 3번째, CMOS 배터리 바로 위 자리에 꽂아야 하기에 약간 빈 공간이 보이실겁니다..

 

 

 

 

저도 락 익스트림4/6 보고 있다가 뽀대 때문에 X99S SLI Krait 살려고 하는데 USB 3.1 나와서 X99A SLI Krait 나오길 기달리네요.. 몇주만 더 기달리면 될듯 ㅜㅜ...

 

 

 

 

오... usb 3.1장착 모델이 나오나요? 그렇다면 저두 조금 기다려 봐야겠네요 ㅎ...

기준으로 수스는 X99-Deluxe는 3.1 나왔는데 문제는 PCI-E 카드임...

락도 나온다고 2월에 말은 했는데 Z97/X99 익스트림6 기준으로 PCI-E 카드로 나오네요...

 

 

 

 

다행이 SI는 내장 usb 3.1으로 나오네요...

헐.. 브로드웰에 디디알4 가시려고요!!

부자닷!

오호,,,,,,능력자시네요..

 

 

 

 

돈도 많으신분 같은데 별 걱정을 다하시네요...

한 두세개 지르시고 마음에 드시는거 사용하시면 될 듯....

 

 

 

 

저거 단종시키고 bx100 모델 내 놓긴 했지만, 가성비 갑인 디스크 x110이 있지요 ㅎㅎ

x110보다 bx100이 저렴하길래 냅다 구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