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이야기

반지의제왕은 정말 명작인듯해요..

저번에는 반지의제왕시리즈 하루만에 다보니 낮에서 밤으로 바뀌어있었고..
시리즈별로 다 3번씩은봤는데도..
볼때마다 새로운느낌이 들고 눈을 뗄수가없습니다. 2시간30분은 그냥지나가요
 
이번에 호빗영화도 기대합니다 ㅎㅎㅎ

 

아르곤 나이가 80세를 넘었다는 것을 3번째 볼 때 알았습니다. 킁... 가끔 심심할 때 한번씩 봅니다. ㅋㅋ
  
전 왜 3 개 다 재미가 없죠? 그게 영문학사에 길이 남을 위대한 소설이라고는 한다마는..
  
확장 버젼을 봤더니
3시간 30분  3시간 40분  4시간 -_-;;;
  
소설로도 보고 영화로도 봤는데

그냥 이정도면 명작이죠.......

자기입맛에 백프로 딱맞으면 영화겠습니까 그게

자기 소설이지

 

 


  
반지의 제왕은 무삭제 편으로 봐야 진짜 재밌어요 ㅎㅎ 아마 원정대가 3시간 두개의 탑 4시간 왕의 귀환이 5시간일걸요?? ㅎㅎ 암튼 정말 명작이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