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예비군들보고도 빼서 입으라함.

군번줄 전역후 전투복상의
주머니에서 뺀적이 없어요. ㅎㅎ
몇 좀 챙겨 가세요.
잠옷 챙기세요.
이거 중요합니다.

잠옷없으면 남탕속에서 팬티바람으로 자거나 군복으로 자야함.
음...슬리퍼는 부대마다 다른 안주는곳도 있어요.

옷만 챙겨가도됌.
글고 휴대폰 달라고도함
예비군 아저씨중 작년에 만나던 아저씨가 술가졌갔는데,
못먹고 뺏김..ㅠㅠ

내년3년차에는 소를 꼭 챙겨가겠어 ㅋㅋㅋ..
전투복 꼭 넣어서 입으세요..
그래여 예비군 다운겁니다.
작년부터 신형전투복이 상의빼서 입는거라서

예비군들보고도 빼서 입으라함.
그 전년에 넣어서 입으라할때는 다 빼서 입던데,
작년에 빼라니까 또 넣고있음.ㅋㅋ
가장 중요한 걸 다들 안적으셨네요.
민증요. 신분증 까먹는 분들 많더군요.

그리고 제가 마지막 동원 때부터
여비를 은행계좌로 쏜다고 통장 사본하나
가져오라고 하던데,
요새도 그런가여?
그 외에는 어디분들이 다 말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