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비시청

며칠전에 존 존스하고 비토옹 하고 한거

며칠전에 존 존스하고 비토옹 하고 한거
뒤늦게 봤는데 생각보다 비토옹이 오래 버텼네요

뭐 거의 길어야 2라운드 가지 않을까 했는데

일단 깔려서 엘보 맞기시작하면 존스의 요리가
시작되는건데 비토옹이 엘보 많이 맞은거 치고는
피부도 강한지 피도 많이 안나더군요
역시 왕년에 한가닥하던 인물이라 존스를 상대로
꽤 잘버텼다는 생각이네요 초기에 암바도 그냥
참아버리는 괴물 존스 ㄷㄷ를
그 암바가 제대로 통했다면 이변이 일어나는건데
암튼

노익장을 과시한 비토도 대단했지만
무슨 사이보그를 연상케하는 존스를 과연
꺽을강자는 지구상에 없는 것인지 ㄷㄷ

 

절대강자는 없죠 존 존스도 언젠가는 피떡이 될 날이 올겁니다 존 존스야 젊지만 전 앤더슨 실바가 더 대단하다고 생각하네요 적지않은 나이에 벌써 몇차례 타이틀 방어인지 ㅋㅋ